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애니바디 수면잠옷 스누피 넘나 커엽

by 얌두부 2017. 12. 19.
728x90
반응형

수면바지가 갖고파서

매일 앓이했지만

쓸데없는데 돈 쓰는 것 같아서

엄청 참았어요ㅠㅠ

그런데 엄마가 수면바지를

입고 있는 게 아니겠어요?

"엄마!!왜 난 안사줘!!"

했더니

"니가 그럴말 할 자격이 있냐? 니방 가봐!!!"

츤데레 울엄마♥ 사랑해유~

 

 

엄마가 사다주신

애니바디 수면잠옷이에요~

가격은 12,900원인데

부평 지하상가 가면

 오천원짜리도 많다고

뭣하러 1만원이나 넘는 걸 샀엉!

라고 했지만 좋아 죽음 ><

 

 

애니바디 수면잠옷 중

스누피라인인데 색깔이

 일단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핑크를 안좋아하지만

인디핑크는 좋아하거든요ㅎㅎㅎ

 

 

그리고 스누피라더니

웬 애벌래가 그러져 있나 했더니...

좀 더 자세히 보니...

 

 

스누피가....

패딩을 입고 있쪄><

ㅋㅋㅋㅋㅋㅋㅋ

발 쬐끔 보이는 롱패딩을

두툼하게 입고 있더라구요

겁나 귀엽ㅋㅋㅋㅋ

 

 

허리 묶는 끈도 그냥 고무줄이 아니라

이렇게 넓은 밴드로 되어 있어서

잘 안 풀리기도 했고요 

 

 

이렇게 애니바디 수면잠옷이라고

상표도 딱딱 달려있어요

뒤에는 스누피라인과

콜라보한 작품이 맞다는

정식 인증딱지(?)도 있구요!ㅋㅋㅋ

 

 

게다가 정전기 방지 가공 기법을 사용해서

마찰에 의한 섬유정전기를 억제한다고도 해요~

저번에 워크샵 갔을 때

다른 분들 수면바지 때문에

정전기 오르는 경우 있던데

넘나 좋구만유~

 

 

사이즈는 한가지 프리가 아니라

XS, S, M, L, XL까지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XS은 아이들이 입는거라고 해서

S사왔다는데 XS샀으면 타이즈 됐을 뻔ㅋㅋ

 

 

통이 크지 않지만 널널하게 남아서

삐에로 바지처럼 안입어도 되는

애니바디 수면잠옷이에요~

그리고 엄청 촉감이 말도 못하게 좋음!!!!!!!

입었을 때 몸에 닿는 느낌이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바지 밑단에 시보리처리도

되어 있기는 한데

막 부자연스럽거나

다리에 고무줄 자국 남는

 그런게 아니라

아주 자연스럽게

 안 흘러내릴 정도로만

잡혀 있어서

소시지바지 같지도 않아요ㅋㅋ 

애니바디 스누피 라인 수면잠옷

100점 드린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