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고터 데블스도어, 연말에 딱 어울리는 곳!

by 얌두부 2017. 12. 29.
728x90
반응형

제가 연말에 가기 딱 좋은

분위기 있는 펍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어딜가야하나 엄청 고민하다가

고터 데블스도어를 알게 되었는데요,

와우 분위기가 장난이 아닌데

맛도 있는 곳이에요♡

 

 

데블스도어가 있는 곳 주소는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반포동 118-6 CENTRALCITY반포천 복개주차장이에요.

사실 저는 고속터미널역에서 내려

찾아갔는데 역과 거리는 꽤 있는 편이에요.

쭈욱 길을 따라서 직진 하다보면

분위기가 엄청 좋은

가게들이 늘어서있고

 

마지막으로 엄청 큰 펍

 하나를 발견하게 될 거에요!  

 

 

 

고터 데빌스도어 오픈 참고하세요 

금요일 11:30 - 02:00
매일 11:30 - 24:00
토요일 11:30 - 02:00

 

 

들어가자마자 큰 트리가

반짝반짝 저를 맞이해주더라구요~

그리고 인포에서 몇분 오셨냐고

물어봐주고 잠깐의 대기가 있었어요.

2인석은 따로 없는 것 같고

긴 바형 테이블에

다른 손님들과 같이 앉아먹는데

뭐, 많이 불편하지는 않아서 괜찮았어요!

여러명이 다 같이 가실 거라면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내부는 진짜진짜 크구요,

분위기가 살짝 어둡고 따뜻하지만

자유롭게 수다떨 수 있는 분이기에요

제가 갔을 땐 캐롤이 흘러나왔어요.

여기를 만드려고 계획할 당시에

높으신분이 신경을 엄청 쓰셨다고 하던데

진짜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쓴 티가 나요.  

 

 

고터 데블스도어는 역시

수제맥주죠!

예전에 강남에 있는

옥토버페스트라는 가게에도

수제맥주를 제조하는 큰 통(?)

그걸 뭐라그러죠...ㅎㅎ

그게 세워져있는 걸 봤었는데

고터 데빌스도어에도 아주 큰

통들이 여러개 세워져 있더라구요

 

 

제가 시킨 건 첫 잔은

IPA이었고,

두번째 잔은 스타우트였어요

 잔 종류는 총 세가지로

캔 클라스 잔 9,500원

와인잔 8,600원

이리시잔 7,500원

으로 나뉜답니다.

샘플러도 만원대에 팔고 있어요. 

 

 

맛 진짜 괜찮았어요.

맥주 향도 너무 좋고,

피자도 딱 입맛에 맞더라구요

제가 듣기론 이곳은

수제햄버거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피자도 괜찮았어요.

 

 

제가 시킨 피자는 16,000원짜리

수제 베이컨과 사우어 크라프트를

올린 스모크 크림치즈 피자였어요.

 

 

사실 가격이 그리 만만하게

도전할만한 가격은 아니죠...허허

두번째 잔 시키면서 살짝 고민했는데

맛이 있으니 그냥 시키자가 결론이었어요.

가격이 비싸서 이름도

데블스도어인가봐요

저 문을 통과하면 돈을 펑펑 쓰게 될 것이다!

 

 

제가 앉았던 자리 바로 위의 조명이

이렇게 있어요

길다란 테이블형 좌석은

바로 옆에 둘이 마주보고 앉아

있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가 하면,

등받이가 없어 허리가 살짝 아프더라구요

일부러 그렇게 만든 것 같애..-_-ㅋㅋㅋㅋ

 

 

먹다보니 안주가 땡겨서

치킨도 시켰어요.

햄버거가 대표메뉴라더니

치킨 진짜 겁나게 맛있었음!!

여러분 고터 데블스도어 가게되면

다른 거 드시지말고 치킨 드세요~

사실 뭘 시켜도 맛있을 것 같기는 해요.

맛에도 신경을 많이 썼나봐요!

분위기 있는 펍 찾으시면

고터 데블스도어 한번 찾아가 보시와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