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휴대성 겁내좋은 삼성 always9 노트북!

by 얌두부 2018. 3. 30.
728x90
반응형

퇴직금으로 지른 나의 1호 노트북!

LG그램2018과 삼성always9 둘 중 고민을 하다가

좀 더 휴대성이 좋은 삼성 올웨이즈 노트북으로

구매 결정! *_*

 

 

집근처 전자마트에 가서

요리조리 알아보고 실물도 보고

화이트가 아닌 실버로 결정내린 후

인터넷으로 구입을 했어요

바로 담날 도착하는 퀵 배송ㅋㅋㅋ

 

 

실플하지만 예쁜 포장은 벗기니

 

 

우와 노트북 짱 가벼워!!!

 

 

13.3인치를 샀어용

실제로 매장 가서 그램도 들어봤는데

삼성노트북이 좀 더 가볍더라구요!

 

 

원래는 화이트로 사려고했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실버가 좀 더 제 스타일이었어요

그리고 디피되어있던 화이트엔

기스가 겁나 나 있는데

이 실버엔 기스 흔적 하나 없는 걸 보고

최종 결정을 내리게 되었죠 ㅋㅋㅋ

 

 

 

 

 

충전기도 옛날 노트북들과는 다르게 깔끔깔끔>< 

투박하지도 않고 가벼워서

노트북이랑 같이 들고 다녀도 괜찮았어요!

노트북 가벼워서 샀는데

충전기 무거워가 그게 그거라던

지인들 많았는데, 전 두마리 토끼 다 잡은

토느북 잘 구매하였네용

 

 

지문인식도 되고!!

(지문만 되면 1초만에 바탕화면 실행됨...혁명)

키보드 백라이트 기능에!!

완충상태에서 반나절 넘게 썼어요!!

이정도면 가격대비 완벽한 노트북이 아닐 수가 없다ㅠㅠ

게다가 같이 동봉된 삼성always9 어댑터만 있으면

보조배터리나 핸드폰 충전기로도

노트북을 충전할 수 있답니다

휴대성에 완전 초점을 맞춘 것 같은

노트북이에용~

타자감도 굉장히 좋고

대만족스럽습니당!!

 

 

 

 

사은품 준다해서 여기서 시켰는데

파우치 말고는 맘에 드는게 없어서

다시 구매해야겠어요

특히나 저 마우스 달칵 거리는 소리 때문에

카페에서조차 민망하더라구요ㅎㅎ

무소음 마우스 추천해주세요~~~!!!

꺄힝~~ 행복해랑 열심히 들고다뇨야짓~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