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승리 라멘집, 아오리의 행방불명 부평점 다녀왔어용!

by 얌두부 2018. 4. 6.
728x90
반응형

 

최근에 티비에 나오는 승리가 어찌나 웃기던지 ㅋㅋ

부평 나가는 김에 승리 라멘집에 들러

저녁을 먹었답니당!

 

 

1인 자리를 안내해주었는데요,

오사카 갔을 때 이치란라멘 느낌이 들긴하는데

약간 어색한 느낌ㅋㅋ

그리고 제가 키가 작아서 그런지

테이블이 좀 높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도 여자분들 머리 묶고 먹으라고

머리끈이 후추옆에 배치되어 있는

센스가 돋보이기도 하네요^^

 

 

아오리의 행방불명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메뉴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TKG라고 계란 간장밥을 팔아요

저는 같이간 언니가

라멘만 먹어도 배 엄청 부르다 하여

시키지 않았는데, 여럿이 간다면 한번 시켜서

맛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용

 

 

아오리소스,

그리고 나라 김치도 있어요

저는 나라김치를 추가로 시켰어요

 

 

아오리라멘 주문방법은

메뉴판과 테이블에 있는 종이를 따라

기호에 맞게 체크 하시면 되는데요,

(이것도 오사카 갔을 때 느낌 물씬)

 

 

주문서에 아오리라멘 체크하고

마늘, 파, 비밀 소스의 매운맛 정도( 이건 무료 )  

추가토핑과 식사류, 음료 (이건 추가 비용 )

체크하고 기다리면 주방에서 가져가셔요

 

 

짜잔 드디어 아오리라멘이 나왔어요!

비쥬얼은 일본가서 먹은 라멘과 흡사했지만

맛은 현지 라멘보다 덜 걸쭉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라멘의 느끼함을 싫어하시거나

사골베이스가 좀 거북하셨다면

아오리의 행방불명 라멘 입에 맞으실 것 같아요^^

크게 부담없는 맛!

 

 

허나.. 가격이 맛에 비하여 좀 비싼듯하여

전 그냥 일본 라멘집으로 갈 것 같아요

아쉽지만 그래도 승리 라멘집에서 맛나게 저녁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