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기어 아이콘x2018, 개봉기!!

by 얌두부 2018. 5. 24.
728x90
반응형

 

지인 생일선물로 뭐가 좋을까 생각하다가

기어 아이콘x2018을 선물했답니다!!


얌두부는 기계치라 뭐가 좋고 안좋은지

잘 몰라서 이게 왜 20...만원이나 하는지

잘 와닿지 않아서ㅋㅋㅋㅋㅋ

같이 앉아 개봉을 하고 구경을 했어요

 

 

 

 

컬러는 블랙, 그레이, 핑크

3가지이고

구입한 색은 블랙이어요


 

 

 

 

기어 아이콘x2018

언박싱을 하자마자 볼 수 있는 모습이에요

타원형 충전기랑 왼쪽한짝, 오른쪽 한짝..

이때까지도 이 기계가 대단한건지

잘 모르는 얌두부입니다 ㅋㅋㅋㅋ

 

 

 

충전잭과 연결잭

그리고 여분의 이어폰 고무라고 해야하나요?

그게 들어 있어요

 

 

기어 아이콘x2018은

이렇습니다!

 (http://jongamk.tistory.com/4605 님 블로그에서 캡쳐했어용)

 

 

 

 

통화기능은 당연하고

 피트니스 코칭과 운동정보 기록

음악 스트리밍,  4G의 내장메모리까지

이 조그만게 왜 비싼 줄 이제야

조금씩 이해가 가기 시작했어요ㅋㅋ

 

 

 

 

기어 아이콘x2018의 단점이

충전시간이 에어팟보다 길고

스트리밍재생시간이 짧다는 걸 뽑던데

5시간 음악 들을 수 있는거면

그리 짧은 것 같진 않아요ㅎㅎ

내장메모리에 음악은 7시간 이상 들을 수 있구요.

 

 

배터리케이스 자체에

보조배터리 역할도 한다니까

잠깐잠깐 이어폰 배터리가 다 닳으면

넣어서 충전하면서 사용하면 되겠어요!!

 

 

 

 

 

핸드폰은 갤럭시 노트8이고요,

기어 아이콘x2018 배터리 케이스에

이어폰들을 꽂아 넣으니

바로 블루투스로 연결이 되더라구요!!

우주의 형상을 한 화면이 마구마구 움직이면서

100%연결을 끝내면

그때부턴 이어폰을 사용하면 끝!!!

아주 호환이 잘 되어 있네용

 

 

 

 

집에가면서 한짝씩 나눠끼고 들으면서 갔는데

음질도 나쁘지 않고

줄이 없으니까 엄청 편했어요!

 

다만 3일째 쓰면서 느낀 단점이라면

통화를 할 때 상대방이 목소리를 잘 못들을 수 있다는 점,

외부 소리가 잘 들리는 점 정도가 되겠네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