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서브웨이 샌드위치 아보카도 추가는 해야쥬! (카도군 피크니백 정보 입수)

by 얌두부 2018. 6. 2.
728x90
반응형

벌써 다이어트 한지 25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변화는 없구

점점 먹는 것도 늘어나구

건강하게 길게 할 거니깐 괜츄네요!

(애써 위로..)

오늘 점심은 어제부터 앓이하던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먹으러 갔답니다

 

언니가 고른 로티세리치킨 샌드위치는

1.빵: 플렛브레드

2. 아보카도 추가

3. 소스: 랜치, 스위티칠리

 

 

제가 고른 건

베지아보카도 ..

베지는...고기 따위없는 풀만...있는

서브웨이 샌드위치에요

 

1. 빵: 플렛브레드

2. 오이와 피클 빼고 올리브 많이~~

3. 소스: 랜치, 스윗어니언

말그대로 다이어터들을 위한 샌드위치죱

 

 

요즘 서브웨이는

아보카도 시리즈가 한창이에요!

 

 

베지 아보카도

스파이시 이탈리안 아보카도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세가지랍니다!

 

 

제가 고른 베지 아보카도는

사진을 찍어도 넘나 맛없어 뵈는..

언니가 주문한 로티세리치킨 샌드위치는

그나마 나은 비쥬얼이네용

 

 

서브웨이 샌드위치 주문하는 방법

무서워서 못가는 분들도 있다하던데

생각보다 진짜 간단해요!!

 

1. 먹고 싶은 샌드위치를

위쪽 전광판에서 하나 고른 뒤

2. 5가지 중에 빵 종류 하나 고르고

3. 야채나 기본메뉴들 중에 안 먹는건 빼달라하고

더 먹고 싶은 거 더 넣어달라고 하고

4. 치즈 종류 두가지 중 하나 고르고

5. 소스는 맘대로 두개 넣어도 되고~

세개 넣어도 되고~ 하나만 넣어도 되고~~

 

끝!!!

 

보통 하나하나 알바분들이 물어봐 주시고

그림도 붙어있어서 서브웨이 주문방법

어렵지 않답니다^^

 

 

그리고 지금 서브웨이 샌드위치

세트 메뉴를 먹으면

3,900원에 아보카도 피크닉백을 살 수가 있어용

 

 

넘나 귀엽죠 ㅋㅋㅋㅋ

카도군이래요

카도군 피크니백

내 눈에 귀여우면 다른 사람 눈에도 귀여운 법

지금 상태는 거의 품절이라는데

매장 언니가 말하길

6월 중순에 한차례 들어온다하더라구요

카도군 피크닉백 구입예정이신 분들은

잠시 쉬었다가 중순에 방문하세요!!

전 보냉백인 줄 알고 좋아했는데

보냉백 역할을 하려고 태어난

피크닉백은 아니더라구요ㅠㅠ

 

 

제가 시킨 베지 아보카도입니당

전 플랫브레드 진짜 조아해용

쫀득쫀득한 식감 ㅋㅋ화덕피자 시켜먹을 때 주는

식전빵 같은 느낌이에요

 

전 다이어터라 세트메뉴를 시키진 않았어요

세트메뉴로 시키면 탄산음료,

쿠키와 감자칩 중 하나 고를 수가 있죠ㅋㅋ

대부분 다 쿠키 가져가시더라구요ㅎㅎ

서브웨이 쿠키 엄청 쫀득해서 맛있거든용!!

다들 6월엔 아보카도 넣은

서브웨이 샌드위치 드시와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