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은제품 세척하는법, 립스틱 짱이쥬

by 얌두부 2018. 6. 18.
728x90
반응형

이..이게 뭐야

조선시대 골동품이야 뭐야..

겨울에는 따뜻해보이는 금을,

여름에는 실버제품들을 선호하는데

이상하게 실버들은

색이 더 빨리 변색되는 것 같아요ㅠㅠ

 

 

은제품 세척하는법을 찾아보니

립스틱을 사용하라 하더라구요..

그..그냥 전용제품을 사야하나 고민하다가

밑져야 본전!

 어디 저 조선시대에서 온 판도라반지를

살려낼 수 있을 것인가! (두둔두둔)  

 

 

어우 심각쓰

완전 예전에 판도라반지 탄생석 산 건데

버리긴 아깝고.. 살려낼 수도 없고 해서

고이 간직만 하고 있더랬죠

아무도 안궁금하겠지만

7월 루비입니다 ㅋㅋㅋ

 

 

 

어디 한 번 해볼까ㅎㅎ

은제품 세척하는 법 챕터 원,

안쓰는 토니모리 딸기우유 빛 립스틱 준비하기.

왜 이런 색에 립스틱을 샀냐고 묻진 마세요... 

예전에 저 딸기우유 색이

유행이었단 말예요 어린분들..

 

 

은제품 세척하는법 챕터 투,

휴지에 립스틱을 쓱쓱 긁어서

반지를 닦아라!

 

 

세상에..

저 둥그런 부분만 살짝 닦아냈는데

립스틱 묻은 휴지에 거뭇거뭇하게

녹슨 것들 묻어나는거 보이시죠 *_*

반지도 뒷부분은 검은색이에요

 

 

더 열심히 문질문질 했더니 점점 깨어나는

나의 판도라반지여

더 반짝 거렸음 좋겠어서

아예 립스틱을 반지위에 쓱쓱해서

휴지로 닦았다죠

 

 

 

 

생각보다도 너무 잘 닦여서

다른 반지도 소환해서 닦았는데

둘 다 새 반지로 재탄생했어요ㅎㅎ

원래 약간 빈티지스러운

판도라반지도 반딱반딱 거림

 

은제품 세척하는법 찾는 분들

립스틱 한번 해보세요~~

완전 잘 닦이네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