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합정) 스프카레진, 특이한 카레맛이나요!

by 얌두부 2018. 6. 20.
728x90
반응형

뭔가 특별한 카레맛집이 있다고해서

합정역에 갔어요

삿뽀로 전통 카레라고하더라구요!

 

 

제가 간 시간은 2시정도.

한 차례 밥 먹을 시간이 끝나서인지

여전히 사람이 많았지만

웨이팅이 있지는 않았어요ㅎㅎ

 

 

알고보니 운영하는 분들이

진짜 일본인 같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삿뽀로 전통 스프카레를 위해서

하나하나 굽고 튀기고 끓이는

슬로우 과정을 통해 만든다고해요ㅎㅎ

그 날 스프카레맛이 제대로 나오지 않으면

오픈이 늦어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자리에 앉아서도 바로 카레가 나오지 않아요

메뉴를 고른뒤 열심히 수다를 떨어야

그때서야 나온답니다ㅎㅎ

 

 

합정 스프카레진 메뉴판이에요

일본분들이 직접 쓰신 티가 팍팍 나는

귀여운 메뉴판이에요

야사이(야채)

가쿠니(돼지)

치킨레그

치즈토마토베이컨

4가지가 대표구요

J세트는 모든 메뉴에 다 포함된답니다!

 

 

저희는 치킨레그에 소세지 토핑을 하나 추가했고요,

하나는 가쿠니 스프카레를 주문했어요

 

 

사이드메뉴와 음료 메뉴판도

귀엽게 마지막에 있어요ㅎㅎ

열심히 수다를 떨다보니~~~~~

드디어 스프카레가 나왔어요

 

 

일단 카레 나오기 직전에 엄청

카레향이 막 뿜뿜하더니

이렇게 비쥬얼 좋은 카레가 나와요!

이건 가쿠니 스프카레에요

 

 

이건 치킨레그에 소세지 추가한 스프카레랍니다.

 

 

맛은 우리가 보통 먹는 걸쭉한 스프가 아니라

약간 물처럼, 일본 라멘국물처럼 묽은 카레에요

거기다가 각 종 야채들을 튀겨서 올린 것 같은데

사실 튀긴 야채들과 스프카레 조화가 굿이었어용!

평소 육식마니아인 남자친구도

야채가 맛있다며 특히 브로콜리가 ㅋㅋ

맛있다면서 말할 정도였어용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3시30분부터 6시까지이고

주말엔 4시부터 6시에요

참고해서 합청 스프카레진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