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인천 거북시장 도쿄라멘 불금에 딱이었어요!

by 얌두부 2018. 9. 9.
728x90
반응형

회사분들이 라멘 맛집이 있다고

오래전부터 이집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이번에는 꼭 가보자 하고 가봤는데,

서구 거북시장 근처에 있더라고요~ 



원래는 다른 곳에 있었는데

이곳으로 이전한 거라고 했어요

은근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인 것 같더라고요~ 



현재는 라멘만 팔고 있고 

덮밥은 하지 않는 걸로 보다

이전하기 전에는 도쿄라멘에서 

덮밥도 팔았었나봐요~ 



가게 내부는 아주 심플 그자체입니당

특별할 것 없고 약간 베트남식당 느낌 물씬~ㅋㅋ

애니 노래 나오고 원피스 액자가 걸려 있었어요 




저희는 계란추가 하시는 분들 계셨고,

돈코츠라멘이랑 

소유라멘, 그리고 가라아게랑

차슈추가해서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요 두가지가 간장 베이스인 소유라멘이에요

계란 추가하면 두개씩 나와요 ㅋㅋㅋ




그리고 이건 돼지육수가 기본 베이스인 

돈코츠라멘이에요 

먹느라고 깜빡하고 못 찍었는데

차슈가 엄청 두껍고 큼직막하게 나와서 

항상 적은 차슈양이 아쉬운 분들은

거북시장 도쿄라멘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먹다보니까 쫌 짜지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차슈도 두껍고, 나름 괜찮은 맛 같았어요

다들 거북시장 도쿄라멘 찾아가서 

드시는 이유를 이제야 알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