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송도 바다 카페_ 케이슨24_인천 분위기 카페가 있다니

by 얌두부 2018. 11. 8.
728x90
반응형

단풍도 물들고 

차가운 바람도 잠깐 스쳐지나가고

미세먼지도 없어 

가을이 더 지나가기전에 

바다바람 쐴 수있는 송도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조금만 외곽으로 나가면 

솔찬공원이라고 바다를 따라 

길게 나 있는 공원이 하나 있어요

그 공원 끝에 위치하고 있는 송도 바다 카페 

케이슨 24에 다녀왔답니다^^







2층엔 키사스 레스토랑이라고 해서 

음식점이 있고요 

1층엔 카페드라페라고 

커피숍이 있어요 



또한 문화공간으로도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사무실이나 공연 같은 일로 

대관도 가능한 것 같아요 





위의 두 가지의 음식을 

키사스레스토랑에서 먹었어요


통유리를 통해 바다뷰가 넓게 펼쳐져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서해바다에서 이런 뷰가 가능하다니

인천 분위기 카페 찾는 분들 꼭 다녀와보세요

후회 절대 안함 

 




그리고 솔찬공원에서 산책하며 바다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놀다가 

1층 카페에 들어가 커피 한잔 했답니다 





송도 바다 카페 케이슨24 1층에 잇는

카페드라페 메뉴판이에요 

푸른 빛을 띄는 바다라떼와 

초록색 빛을 띄는 숲라떼가 유명하지만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갑니다 





미술품 전시도 벽면에 되어 있어요 

여기 말고 인천 하버파크호텔 위에 

케이슨24하버15라는 곳에는 

라운지펍도 있다하더라구요

나중에 저기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빵종류도 있어요 

키사스레스토랑 이용안하시는 분들

출출하시면 카페에서 

디저트 사드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이미 배가 불러서 

디저트는 스킵했어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컴홀더에 감성글도 들어가 있네요

바다를 보니, 

네 생각이 나서...

ㅋㅋㅋㅋ

송도 바다 카페나 

인천 분위기 좋은 카페 찾고 계시면

케이슨 24 정말 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