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인천 송도 빵집 롤링핀, 식빵도 맛있지만

by 얌두부 2019. 1. 10.
728x90
반응형


롤링핀 예전에 식빵으로 유명했던 걸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오네스타에 밥먹으러 왔다가 

1층에 있길래 그냥 지나치기 아쉬워

딱 하나만 사가자해서 들렸어요 




송도 오네스타점 롤링핀은

8시반에 오픈해서

10시에 닫아유 



롤링핀하면 식빵이라

식빵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지중해풍 식빵은 뭘까요?

사고 싶은 거 꾹 참았네요ㅎㅎ



다른 빵종류들도 많더라고요 

저번에 가로수길 아우어베이커리에서

사 먹어본 적 있는 빨미까레도 있었어요 

이거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롤링핀은 어떨지 기대가 됐어요 



압구정 식빵 베스트인데 뭔 맛일까



전 무화과를 너무 좋아라해서 

이건 절대 그냥 못지나치겠더라고요

무화과 통밀 로프도 겟



어느새 하나만 고른다했던 빵이

트레이에 세개나 올라갔어요



밥 배불리 먹고 나온 사람이 고른 빵들 ㅋㅋㅋ

왼쪽에 있는 건 감자치아바타에용



먹어본 소감으로는 

빨미까레는 아우어베이커리와 

다르게 설탕이 묻어있지만

이것 또한 맛있었고 

무화과 통밀포트는 역시나 맛있고

감자치아바타는 감자향 퐁퐁 풍겨서 맛있고

그냥.... 탄수화물 사랑해!!!!!!!!!!!!!!!!!!





크로핀 종류도 예쁜 것들 많았지만

살이 찌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

차마 눈으로만 구경하였답니다 ㅜㅜ



롤링핀은 식빵뿐만 아니라 브런치 카페로도

유명하더라고요 

가격이 사약해보이네요 

일단 빵은 마시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