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_도쿄, 오사카

롯폰기힐즈 전망대에서 도쿄타워/모리미술관/픽사전시회 즐길 수 있어요!(

by 얌두부 2019. 6. 20.
728x90
반응형

그 전 일정동안 스카이트리로 가는 길에서

너무 많은 체력을 낭비해서 

이미 지칠 때로 지친 후에 

발에 불 달고 도착하게 된 롯폰기힐즈에요ㅜㅜ

도쿄타워와 롯폰기힐즈 전망대 중

한 곳만 올라가자고 계획했기 때문에

스카이트리를 올라갔고요,

이곳은 멀리서 보는 도쿄타워를 즐기기 위해 방문했답니다! 

하지만 이렇게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줄 몰랐어요~



190418-21 DOKYO 

도쿄여행



롯폰기힐즈 전망대/ 

도쿄타워/ 모리미술관/ 픽사전시회 






롯폰기역에 도착하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상으로 나와요. 

그럼 굉장한 번화가와 건물이 보이고요

모리타워를 지나 

'모리 아트 뮤지엄 도쿄 시티뷰 '에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 나와요.

여기도 역시 유명한 관광지라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대기줄에 서 있더라고요

그 중에는 일본분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한국에서 롯폰기힐즈 전망대와 

모리미술관이 포함된 티켓을 끊어갔는데

현장에서의 가격은 1,800엔이더라고요

가격차이는 많이 안나는 것 같은데

그 많은 줄을 기다렸다가 올라가면 흥이 다 깨질 것 같아요

무조건 국내에서 티켓끊어서 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롯폰기힐즈 전망대 운영시간은

월~목, 일 아침10시부터 23시까지

금,토 공휴일 전날 10:00 -25:00시까지


모리미술관 시간은

월, 수~일 10:00~22:00

화 10:00~ 17:00 




크으................

롯폰기힐즈 전망대에서 보이는 도쿄타워에요!!

이렇게 예쁠 줄 상상도 못했어요

많은 인파에 치이고, 다리가 아파 지쳤었는데

도쿄타워 전경을 보고나니 싸악 풀리더라고요



롯폰기힐즈 전망대에서  

도쿄타워 감성에 젖어있어도 충분히 행복했을텐데..

제가 갔을 때 픽사 애니메이션 전시회도 

같이 운영되고 있더라고요!!!

이게 왠 떡이냐!!!!!!!!!!!픽사빠순이는 또 신나벌임><



주말이다보니 사람이 워낙 많아서

롯폰기힐즈 전망대의 차창풍경을 찍지는 못했다ㅜㅜ

픽사 전시회 관람도 조금만 더 여유로웠다면

하나도 빠짐없이 즐기고 왔을텐데 아쉬웠어요..ㅎㅎ





아쉬운 마음에 마지막으로 

픽사 전시회 스토어에 들러

제비뽑기 하나를 골라 보았어요!!!



제일 갖고 싶어하던 

우디 당첨!!!!!!!!!!!!!!

너무 귀엽죠? 지금 제 방에 잘 서 있어요ㅎㅎ

토이스토리4도 곧 보러 갈꼬에용 



그렇게 롯폰기전망대와 픽사전시회 출구로 나가면

모리 미술관 아트 뮤지엄까지 

이어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었어요

바로 바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음..모리미술관에서 전시되고 있는 내용들이

계속 바뀌는 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갔을 때는 전범기 관련된 예술품이 있더라고요...

전부터 심오한 예술품이 많아서 좀 보기가 거북했지만

그래도 이해하려고 노력했는데

이 전범기 나온 순간부터는 제대로 보지도않고

쑥쑥 지나서 나왔어요


여기 한국인들 많이 오는데....

너무해...전범기라니...

모리미술관은 비추할게요




모리미술관을 빠져 나오니 해가 졌고

멀리 도쿄타워가 반짝이고 있더라고요ㅎㅎ

너무 아름다웠답니다!!! 



메밀소바 한끼와 블루보틀 라떼를 끝으로

도쿄여행이 끝이 났답니다!!!

다시 도쿄를 가게 된다면 저는 한달살기를 해보면서

골목골목 맛있는 디저트와 카페를 다녀보고 싶어요

정말 예쁜 곳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