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평 애견펜션더큐브 시댁 가족여행으로 딱!

by 얌두부 2023. 10.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입니다. 이번 추석연휴가 6일로 길다면 긴 연휴였는데요, 저는 추석당일 1박2일로 시댁 식구분들과 양평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강아지가 있는 둘째 작은아버님이 애견펜션으로 선택하신 곳은 바로 양평펜션 더큐브였어요! 생각보다 펜션도 넓었고 수영장도 딸려 있어 넘 좋았고, 계곡이나 산책 잔디밭이 있는 주변환경도 맘에 들었던 곳이에요. 가족여행 계획있으시면 한 번 눈여겨 보세용! 

추석당일이라 인천에서 양평까지 무려 6시간이나 걸렸네요ㅎㅎ 근데 추석당일에 여행이라니 그저 신난 며느리~~ 어머님,삼촌이 타신 아버님차가 실수로 길을 잘 못 드는 바람에 제일 1등으로 도착하셔서 3시간을 넘게 다른 가족들을 기다리셨어요ㅠㅠㅋㅋㅋㅋ웃픈 결과ㅋㅋㅋ

양평에 들어서니 길이 안막혔어요. 탁 트인 자연에 이제야 여행 느낌이 나네요~

양평 너무 예뻐!!

양평애견펜션더큐브에 도착했어요. 주차장은 바로 앞에 있어요!! 이 공간에 주차를 하면 돼요! 

길가라 강아지들이 뛰어놀 수 있을까 싶었는데 울타리 안에 잔디가 깔려 있고요, 이쪽뿐만 아니라 펜션 테라스 앞쪽으로 히든 공간도 있답니다. 강아지들 무조건 데려와도 돼요~

양평 더큐브펜션의 정확한 위치는 여기에요. 경기 양평군 단월면 양동로 223!  

짠~이쪽이 펜션 앞쪽이에요. 초록 잔디가 깔려있죠?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 2층 테라스에서 내려다보면 앞에 산과 잔디밭이 짝 펼쳐지는데 완전 장관이에요~  

각 룸마다 개별적으로 딸린 수영장이 있고요 야외바베큐 데크도 설치 되어 있어요~ 저희는 인원수가 많아서 독채를 3개를 빌렸고, 독채 2개가 마당이 연결되어 있어 그 중간에 야외테이블을 옮겨 즐겼답니다! 대가족도 충분히 가능한 양평펜션이에용ㅎㅎ 입실 시간은 오후 3시 이후부터이고 퇴실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그리고 더더욱 좋았던 점 펜션 잔디밭 끝을 통해 계곡으로 바로 내려갈 수가 있더라고요! 물살도 세지 않고 얕은 계곡이라 수영 좋아하는 강아지라면 수영도 가능할 것 같고 아가도 가능해요. 

계곡물이 너무 맑아서 안에 송사리 떼가 잔뜩 보이더라고요. 작은아버님이 통발도 설치 하셨는데 다음날 아침에 보니 아쉽게도 딱 한마리 잡혔다는 소식ㅋㅋㅋ

http://thecubepension.com/

 

더큐브 애견풀빌라

더큐브 애견풀빌라, 애견펜션, 럭셔리, 커플, 개별수영장, 애견운동장, 캠프파이어, 애견용품제공, 소형견, 깨끗한 펜션

thecubepension.com

시댁분들과 함께 있어서 따로 공간 촬영은 하지 못했어요. 대신 공식 홈페이지 링크도 같이 첨부할게요. 화장실에는 수건이 넉넉하게 들어 있었고, 칫솔만 구비 되어 있지 않고 헤어, 바디용품, 치약까지 다 있었어요! 화장실이 아주 쾌적하진 않았지만 넓고 쓸만 했답니다. 그리고 반려견들을 위한 배려로 애견용품들이 있더라고요. 애견패드, 밥그릇, 물그릇, 애견샴푸 등이 있었어요. 

복층 구조인데 2층도 천고가 높았어요. 보일러도 따뜻하게 잘 들어와서 다들 오히려 문을 열고 잤다하더라고요ㅎㅎ 2층 침대는 저희 부부가 사용했어요. 저희를 데리러 온 까망 말티푸! 너무 사랑스럽죠??

고기가 끊기지 않는 바베큐파티도 원없이 하고 추석 당일 보름달 구경도 하면서 밤을 보냈어요.

자주 등장하는 잔디밭ㅋㅋㅋ 저희 식구들은 더큐브펜션 이 공간을 정말 잘 애용한 것 같아요. 나무 밑에 있는 평상에서 달밤수다도 떨고요 산책도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날 아침 일어나자마자 신선한 공기를 마시러 계곡 다녀오는 길에 잔디밭 풍경이에요. 공기가 너무 좋고 계곡물 소리도 들리니까 너무너무 좋았어요. 어젯밤 저희가 떠들던 공간인데 아침에는 이렇게나 여유로운 느낌이 드네요!

강아지들도 눈치보지 않고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는 양평애견펜션더큐브! 

너무너무 잘 놀다 왔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