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청주 성안길)후라이보 라멘, 일본인 줄

by 얌두부 2017. 10. 22.
728x90
반응형

청주에서 인생라멘을 먹었다죠.

별 생각없이 라멘이 땡겨 검색해서 간 곳인데

이렇게 맛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오사카에서 먹은 이치란 라멘이랑 막

비교해가면서 먹을 정도로

후라이보 라멘을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주 작은 가게라 그냥 지나칠 수도 있어요.

지도보면서 잘 찾아가세용

공기밥은 무료구요.

메뉴는 신메뉴 포함해 9가지였어요.

 

 

 

 

 

입구에서 바로 테이블이 있는게 아니라

깊숙한 곳에 있더라구요.

속으로 쏙 들어가기 전에

일본에서 많이 봤던 셀프계산기가 있었어요.

거기서 먹을 라멘을 미리 선택합니다

 

 

 

 

가장 신중한 시간ㅋㅋㅋ

뭘 먹을지 고민을 끝으로

카드를 넣어서 결제완료

나오는 종이를 들고

안쪽으로 들어갑니당

 

 

 

 

제가 방문한 날은 오래전이라

아마 다른 신메뉴도 등장하지 않았을까싶네요

 

 

 

 

짜잔 후라이보 라멘의 내부에요

ㄷ자 테이블이라 재료준비하고 요리하는 모습을

계속 지켜볼 수가 있어요

손님이 지켜보고 있다아 0_0

절대 나쁜 재료를 쓰거나

수를 쓴다거나 하는 건 통하지 않겠죠?

약간 민망하기도 하더라구요~

손님 반응도 바로바로 체크가 가능할 것 같아

아무래도 막 떠들면서 먹기는 힘들었어요.

그래도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었으니

아마 속으론 흡족해 하시지 않았을까요ㅋㅋㅋ 

 

 

 

자리를 잡고 앉아

내 라멘이 만들어지는 모습을 지켜보아요.

단무지와 김치그릇이 셋팅되어 있고

생마늘도 올려져 있어요

마늘 그릇 위에 올려져있는 

도구로 생마늘을

무지막지 뽀개서

갓 나온 라멘 위에 휘리릭 뿌리면

 더 풍미있는 라멘국물이 탄생해요

 

 

 

 

제가 시킨 건 돈코츠라멘..

딱 봐도 맛있어 보이쥬

차슈보세요.

저렇게 큰 차슈 보신 적 있으신지

두께도 엄청 두툼해서

라멘 다 먹을 때까지 아껴먹을 필요 없어요

국물도 엄청 걸쭉해서

너무 맛있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