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다이어트간식, 배불리 젤리 오늘아침 먹어본 후기

by 얌두부 2017. 10. 25.
728x90
반응형

바야흐로 가을은

마음도 찌우고 몸도 살찌우는 계절 아입니꽈?

그래서 늘어난 체중...

청바지 자크가 잘 안 잠기고

사무실에서 오래 앉아있으면

자크를 풀어놔야 하는 지경까지

이르게 됩니다..ㅜㅜ

밥을 안먹...는 것까진 못하겠구

맨날 먹는 간식이라도 줄여볼 겸

출근해서 아침식사대용 겸

배불리 젤리를 구매했어요

 

 

 

동료가 이거 먹음 배부르다고

본인 주문할 건데 주문하겠냐고해서

냉큼 알겠다고 대답했쥬

생각보다 늦게 온 택배

기다리다가 목 빠지는 줄 알았슈

 

 

맛보기 묶음으로해서

맛 별로 2개씩 6개가 도착했는데

6 kcal밖에 안하는 것이

정말 배가 부를 것인가 

의심이 가더라구요.   

일단 젤리가 쏙쏙 올라올 수 있는

큰 빨대도 함께 왔어요  

 

 

 

 

풋사과맛 2개에~

깔라만시맛 2개에~

자몽맛 2개에~해서 총 합이 6개.

포장용기가 깔끔하고

안에 내용물도 잘 보이고해서

괜히 한 번 먹어 보고 싶었지만

꾸욱 참고 다음 아침을 기약합니다!  

 

 

 

 

당류가 0%네요.

세 종류 맛 모두 170g이에요

6개 총8500원에 구입했어용

(배송비 3천원인건 안자랑..)

 

 

 

 

대망의 다음날 아침,

기다렸다는듯이 배부른젤리 배불리를

꺼내 아침으로 먹었는데요,

음 아침대용으론 아닌 것 같아요

다른 날보다 배가 더 고팠거든요ㅎㅎ

조용한 삼실에 천둥이 자꾸 치는 상황 발생...ㅋㅋ

 

 

아무래도 배불리를 먹어 배가 부른 게 아니라

배불리를 먹으면 배가 부르도록

많이 먹을 수 있다가 맞는 듯....ㅜㅜㅋㅋ

 

 

 

 

맛은 약간 심심한 느낌이고

배불리 젤리는

평소에도 푸딩이나 젤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괜찮았어요

아무래도 다이어트 하는 분들은

워낙 저염식으로 먹으니까

요정도의 달달한 맛으로도

 충족이 가능할 것 같은데

저 처럼 일반식(?) 먹으면서 간식대용으로

먹기엔 약간 출출할 것 같습니다요

 

 

 

 

허여멀건한 것은 빨대.

안에 내용물 보이시죠?

건강챙기면서 간식먹기엔

배불리 젤리 괜찮아요

한번 드셔보세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