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인천 수산동)이당비스트로, 분위기 좋은 한옥레스토랑

by 얌두부 2017. 10. 31.
728x90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니 생각나는 곳이 있어

엔드라이브를 뒤져서 찾아냈어요

인천에 있는 한옥레스토랑인데,

정말 이곳에 식당이 있다고? 싶은 곳에

위치하고 싶어 찾아가긴 어렵지만

조용하게 분위기 내고 싶을 때나

어른분들 데리고가면 호응 좋을 곳이에요.

 

 

지도에서도 볼 수 있겠지만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시골길이라

웬만해서는 차를 가지고 가는 걸 추천드릴게요.

밤에 가시는 분들은 특히나 더!

주변이 깜깜해요.

대중교통은 20번, 27번을 이용하여

남촌동다목적체육센터에서 하차한 뒤

8분정도 걸어가시면 됩니당

 

 

짜잔-

완전 고즈넉하니 옛날 분위기 물씬풍기죠?

ㅁ자 구조라 안정감도 느껴지고

제가 갔을 땐 겨울 저녁이라

더 조용하게 이당비스트로를 즐길 수 있었어요

 

 

이당 비스트로 영업시간은

오전 10:30~ 오후 9:30이라고 해요

은근 사람들이 잘 찾아오나봐요

예약은 꼭 필수라고 하네요

전화번호는

032-465-3362입니당!!!

 

 

 

 

 

아마 얌두부가 찾아간 날도

기념일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진짜 오랜만에

말끔한 기념일 식사라

뭔가 쑥쓰럽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그랬어요ㅎㅎ  

 

 

 

 

식전빵과 샐러드가 나왔을 때까지만 해도

딱히 음식에 대한 기대는 없었는데

나름 음식맛이 괜찮았어요ㅎㅎ

세트메뉴는 없었던 걸로 기억하고

저희는 파스타와 볶음밥,

그리고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제일 기대안했던 볶음밥이

은근 별미더라구용

파스타 한 번 먹고 볶음밥 먹고

스테이크 하나먹고 볶음밥 먹고ㅎㅎ

무슨 볶음밥인지는 정확히 기억이 나질 않네요...ㅜㅜ

 

 

 

스테이크는 데코도 예쁨

분위기도 좋고

음식맛도 좋은 한옥레스토랑이

인천에 있는지 모르셨던 분이라면

이당 비스트로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