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송도센트럴파크호텔에서 1박2일 호캉스를!!

by 얌두부 2017. 11. 2.
728x90
반응형

오잉? 이렇게 행복한 포스팅을 왜 안했지?

분명 애끼느라 나중에 해야지 해야지 하고

까묵은 게 분명해......ㅎ올롱 올려야징!

 

사랑하는 직동들과 1박2일 호캉스를 갔던

어느 가을(이오고 있어 아직 더운)날,

사실 여행가도 숙박보단 먹는데

돈 쓰자는 주위여서 호캉스는 난생처음 *_*

워낙 개그코드도 잘 맞고

먹성(?)도 닮은 우리 셋은

아주 잘먹고 하루종일 깔깔깔 웃고

행복한 1박2일을 보냈더랬다...

(너무나 오래전 얘기가 되었네요....)

 

 

사실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근처에 있는

호텔들은 대부분 비싸효...

멀리 안가고 근처 호텔로 가자 해서

송도로 정해진건데

서울이나 송도나 별반 차이 없었지라.ㅎㅎ

 

 

그나마그나마 저렴한 센트럴파크호텔로 정했고

가장 낮은 건물에 금빛건물을 보며

에이...이왕 가는 거 돈 더 쓸걸 그랬나?하며

의심반, 기대반으로 호텔에 입성하였답니당~  

 

 

 

 

오! 센트럴파크호텔에 들어가니

생각보다 넓고 깨끗해서 괜히 걱정했나 싶더라구요~

들어와서 바로 오른쪽에 1층로비인데

결혼식장도 1층이라 사람이 북적북적했어요

 

 

 

 

로비에서 키를 받아들고

우리가 묵을 방으로 설레는 발걸음을 재촉합니당~~

뒷모습에서도 이미 신남이 느껴지네유

 

저희가 1박2일 묵었던 룸을 소개합니다~

저희가 묵은 룸은 디럭스트윈입니다

두루 루루뚜~~~ 두루 루루뚜우~~~

 

 

 

 

아직 커텐을 열지 않아 껌껌해유ㅎㅎㅎ

화장실 넘나 맘에 드는 것 *_*

 

 

 

 

송도센트럴파크뷰가 넘나 예쁜건 다들 아시쥬?

그래서 예약했을 시 시티뷰를 간혹히 요청했는데

디럭스 트윈룸은 시티뷰가 없다더더군요ㅠㅠ....

디럭스 더블룸에는 있었지만요

만약 시티뷰로 가고 싶으면

스위트룸으로 예약 하시라더군요 (이..이 사기꾼들!)

결국 18만원 정도 하는

디럭스트윈에 정착하는 걸로....

 

 

 

 

송도센트럴파크호텔은 금빛외관처럼

내부도 온통 금빛입니당

수도꼭지 블링블링~

침대, 옷장, 화장대 등등..대부분의 것들이

골드빛. 중국인 손님들이 많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짜잔~~~~~~~~~커튼을 치워뻐리면!

이런 먼바다 뷰가 펼쳐집니당!!!!

코스트코로 들어가는 차들도 구경할 수 있구요^^

시티뷰가 살짝 아쉽지만

저흰 이 뷰도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어차피 업무에 찌든 사람들이라

탁 트인 뷰를 보며 마음의 안정을...ㅋㅋㅋ

 

 

햇빛이 아주 제대로 들어오니까

금빛 룸이 더 블링블링 해지더라구요~

저흰 또 신나서 블루투스로 음악을 들으며

사진도 찍고 수다도 떨고

행복에 취해있었답니다

 

 

 

 

내가 너무 좋아라하는 사진

엄청 포근하고 따뜻해보이지 않나요? ㅎㅎ

 

 

 

 

누가 봐도 신나있음.

 

 

 

 

블루투스는 우리꺼

실내는 아주 깨끗했고요

침대 겁나 푹신푹신해요!!!!!!!

다른 후기들 보니까

웬만한 호텔 침대보다 편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다음날 일어나서

이거 침대 너무 푹신하고 편하다고

한 백번은 말했던 것 같아요

집에 가지고 가고 싶다구요 ㅋㅋㅋㅋ

 

 

 

 

올린 후에 본인 얼굴 가려달라는

 요청이 들어와서 급하게 얼굴 가렸어요ㅋㅋㅋ

본인 웃는모습이 게걸스럽고 상스럽다는데

내눈엔 사랑스럽기만 한걸요~~~

일단 초상권 침해로

 돈 달라할 수도 있으니까

고분고분 말 들어드림.  

 

 

 

 

밑에 사진은

한 다섯시에서 여섯시로 넘어가는 사이에

송도센트럴파크호텔 디럭스트윈룸 먼 바다 뷰에요

 

 

 

 

어머 해가 지고 있다고!!!

빨리 커넬워크가서

고양이카페 가야된다고 재촉했는데

알고보니 호텔 내부 창문도 역시 금빛ㅋㅋㅋㅋㅋ

시간은 더 빠르게 흘러가는듯 보이지만

그래서 더 예쁜 뷰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완전 멋있쥬

내가 찍었는데 잘 찍은 것 같아ㅎㅎ~

 

 

 

 

엘레베이터를 타러 가는 길에 시티뷰 쪽을

볼 수 있는 창이 있길래 내다봤어요

살짝 꺼묵하게 보이는게

썬탠이 되어 있다고 해야하나

이 금빛때문에 직사광선은 피할 수 있어요

룸안 큰 창에도 마찬가지로 처리를 해둔 것 같아요

피부는 소중하니깐요^^

 

 

 

 

송도센트럴파크호텔 바로 앞 뷰는 이렇답니다

경원재 호텔이 바로 앞에 있어요ㅎㅎ

이 횡당보도를 건너가면 바로

센트럴파크 공원과 연결된답니다~~  

 

 

 

센트럴파크호텔은 4성급 호텔이구요

호텔스컴바인 평점도 이만하면

아주아주 베리굿이네용

은근 골드빛이라는 매력도 있고

특징도 잘 살린 것 같고 ㅎㅎㅎ 

저도 아주 만족스런 호캉스를 보내고 왔답니다!

 

 

 

 

마무리는 산책나간 센트럴파크공원에서

찍은 나의 작품으로~♥

너무 잘 찍은 것 같아 숨길수가 없으므로^^ 우훗훗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