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내 인생수분크림이 되다!

by 얌두부 2017. 11. 3.
728x90
반응형

 

어퓨의 자매 로드샵 미샤는

매달 10일이 미샤데이라고해서

할인데이가 매일 똑같은데..

어퓨는 왜 신비컨셉을 유지하는 걸까

괜히 할인된 가격으로 안사면 손해보는 것 같쟈냐..

얌두부가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을 사용하게 된 건

직동의 추천과 평소 어퓨데일리선크림이 엄청

쵸크쵸크하고 답답하지 않게 발려서 

이미 완소템이었기에

믿고 한번 써봤는데 넘 좋은거 아닌가!!

 

똑 떨어진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덕에

한 3일을 샘플로 견디며 어퓨할인 안하나..

싼 곳은 없나 인터넷을 뒤적거리는데

와 때마침 어퓨할인 기간이라니!!!!!

당장 뷰티넷 회원가입해서 사려니

대용량은 할인이 안되는구나...ㅠㅠ

아쉽다....괜찮아 또 사면 돼^^

 

가위 꺼내기 귀찮아서 테이프를 손으로 빡 뜯는데

팝콘튀듯이 뭔가가 잔뜩

공중으로 튀어오르는 것이 아닌갘ㅋㅋㅋ

노래방 가면 공짜로 내어주는

그 알록달록 뻥튀기?와 닮은 생김새의

스펀지들이 잔뜩 담겨있던데

이걸로 보호가..돼...?ㅋㅋㅋㅋㅋ

 

 

원래 인터넷에서 화장품을 잘 안사서

 정확히는 잘 모르겠지만

로드샵에선 막 샘플이것저것 넣어주던데

뷰티넷에선 내가 사는 가격만큼의

 무료샘플을 골라 담을 수가 있었어요ㅎㅎ

원래 다 이런거?

뭔가 치사한 것 같기도 하고...

내가 쓴 가격 다 못 채우고 남기면

 아쉬운 느낌도 들구..ㅎㅎ

전 만원 넘게 샀지만

7500원이상 사면 고를 수 있는

이 스킨로션샘플 하나 받을 수 있었거든요ㅠㅠ 

 

\

 

하나만 사면 아쉬우니까 하나 더 골라넣은

립앤아이리무버

저는 마스카라성애자라

쌩얼로 나가도 뷰러집고

 마스카라는 꼭 하거든요ㅎㅎ

특히 키스미마스카라를 영접하고선

절대절대 속눈썹을 올리고 다니는데

아시죠-_-? 키스미마스카라 물로 안지워지는거..

전용리무버는 또 어찌나 비싸던지.

 

 

친구가 미샤 리무버 지워진다고해서

그때부턴 미샤껄 오래썼는데

최근에 리뉴얼이 됐는지

눈이 겁나 따갑더라구요

그래서 어휴껄 사봤어요

평에 순하다고 하는 걸 보아하니

미샤에서 팔던걸 어퓨에서 파는 것 같았기 때문이죠

요놈도 대용량은 할인 안들어갔어요

 

 

그리고 대망의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50ML의 정가는 9,000원

120ML의 정가는 15,000원 되시겠씁니다!

대용량은 세일을 안해서

오십미리 8100원에 데려왔다쥬

 

 

마치 마데카솔 연고처럼

새살이 솔솔 날 것 같은 디자인에

약국에서 파는 거 아닐까 의심되지만

어퓨에서 샀습니당

피부손상개선, 자극안화,

피부장벽강화, 미백,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짜잔~

안에도 대형마데카솔같이 생김.

일단 지금 두달 째 사용하고 있는데

전혀 트러블 올라오지 않았구요.

엄청 순하면서도 촉촉해요.

끈적임 없이 발리지만 또 그렇다고해서

건조하게 다 날아가버리진 않나했는데

그건 또 아닌것 같아요

원래 제가 속건성인데

아직까지 건조함을 느끼지 못했거든요^^

향기는 막 인위적인 과일향 꽃향 이런거 아니였고

기분좋은? 샤워하고 바르면 기분좋을 정도의 향만 나요

 

 

잘가라!!!!!!!!!!

우리 마데카솔 연고도

마지막엔 저런 모양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다 좋은데 다만 용기가 마음에 안들어요ㅠㅠ

그냥 플라스틱에 넣어주심 안되까요ㅠㅠ?

그래서 어퓨마데카소사이드겔로

한 번 써볼까 고민중에 있어요!

혹시 마데카소사이드 겔이랑 크림이랑

두개 다 사용해본적 있는 분들이라면 후기 남겨주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