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엔 재밌는게 너무 많아

양명산 초산레스토랑, 대만 아경을 한눈에! 본문

더 사람다워지는 것/대만_201410

양명산 초산레스토랑, 대만 아경을 한눈에!

얌두부 2017.11.07 17:48

택시투어가 둘째날에 있었는데,

마지막코스가 바로 양명산 초산레스토랑이었어요!

이날 날이 꾸릿꾸릿하고 비가 왔다 안왔다

하는 이상한 날씨여서 사진들이

다 예쁘게 안찍혀 속상하더라구요ㅠㅠ

에잇 안찍어! 하고 전 내팽겨쳤는데

섬세한 제 친구가 그래도 열심히 사진을 찍어뒀네요♡

 

 

많은 분들이 대만 초산레스토랑 아냐고 하면

잘 모르시더라구요~

그래서 이 안나온 사진들을 가지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

너무너무 좋았던 저녁이라 꼭! 꼭 !

추천하고 싶었거든요!!

 

 

초산레스토랑은

양명산에 위치하고 있어요

양명산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긴 어려우니

택시를 타고 가는 게 좋을 것 같구요

아침보단 저녁을 왕왕 추천!!!

현지인들도 근사하게 저녁을 먹고 싶거나

연인들과 분위기 내고 싶을 때 찾는 곳이라고 하네용~  

 

 

날이 좋지 않았지만 그래도 사람은 많았어요ㅎㅎ

택시투어 마지막 코스라

하루종일 운전해준 아저씨께 빠빠이 인사를 전한 뒤

이곳에서 한 한시간 정도를 대기했던 것 같아요

가을 쯤 갔는데도 덥다 생각이 들었던 대만여행인데

초산레스토랑 대기줄에 서 있을 땐

친구와 둘이 덜덜 떨었네요ㅋㅋ

 

 

 

그렇게..입성한..초산레스토랑...

와 들어가자마자 대기줄에서

벌벌 떨었던거 싹 다 잊었어요ㅋㅋㅋ

양명산에서 내려다보이는

대만 야경이 너무 황홀한거에요

비록 날씨가 안좋아 뿌옇게 보였지만

그것마저도 저희 너무 행복했어요♥

 

 

코리안이냐고 물어보셔서 그렇다하니까

그레이트 뷰 좌석을 주겠다고 하더라구요?

대기줄엔 한국인 분들이 저희빼고는 없었는데

간혹 한국인들이 초산레스토랑을 찾아오나봐요ㅎㅎ

 

안쪽 좌석이 아니라 외부 좌석을 주셨는데

무려 하트테이블 ㅋㅋㅋ

외부에 있는 좌석은 모두 야경쪽을 바라보고 앉게

배치되어 있기때문에 어디서든 좋은 야경,

분위기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내 친구와 나 등장ㅋㅋㅋ

초산레스토랑에는 포토존이 따로 있어서

이곳에서 사진찍는 분들이 많았어요ㅎㅎ

친구들끼리 왔는지 까르르까르르 거리는

대만 대학생들 (넘나 길쭉하고 예뻤다는..ㅎㅎ) 이

지나가자마자 우린 넋을 잃고

이곳으로 향했어요ㅋㅋㅋ

 

 

사진을 찍고나서야

메뉴도 시키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난 뒤

다시 착석했지만

메뉴를 고른 뒤 다시 나와

양명산에서 내려다보는

대만 야경을 오래도록 감상하였죠.

한국어 메뉴판은 따로 없었구요,

제 생각엔 외국어 메뉴판도 없어서

조금 헤맸던 걸로 기억해요.

그림있는 메뉴판을 가져다 주셔서

그걸 보고 골랐던 것 같아요ㅎㅎㅎ

초산레스토랑 가실 분들 주의하세요!

 

 

우리가 고른 크림새우와

소고기 볶음인가 뭔가였는데

둘다 완전 맛있었어요

특히나 크림새우가 일품이었지요

 

 

칵테일도 빠지면 섭할 것 같아

가장 실패할 확률이 적은 모히토로+_+

야경이 70%하고 분위기가 20%하고 맛이 10%했다요! 

 

 

가격은 사악...까지는 아니고

조금 비싸다고 느낄 정도였어요.

이만한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이정도는 써줘야지! 하면서도

돈 없는 대학생 여행객은 살짝 불안해합니다ㅎㅎ

그랬다가도 금방 뽕뽑고가면 된다며

오랜시간동안 초산레스토랑에 머물다 간 듯해요

 

 

초산레스토랑에서 나오기 전

콜택시를 불러달라 요청을 했고,

나가서 5분정도 지나니 택시가 왔어요~

사실 이런 정보는 '로맨틱타이완' 이라는

게스트하우스를 사용하게 되면서

카페 가입을 했고, 그곳에서 알게 된 정보에요.

로맨틱타이완 게스트하우스 사용후기는

다음번 포스팅에 하도록 할게용!

 

 

 

내려가면서 보니까 양명산에

초산레스토랑 같은 분위기좋은 레스토랑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대만에 살고 있는 친구에게도

이곳을 추천해줬어요!

아주아주 좋은 둘째날 밤이었어요ㅎㅎ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