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할로윈데이, 에버랜드 호러메이즈 즐기고 왔어요!

by 얌두부 2017. 11. 8.
728x90
반응형

벌써 11월하고 일주일이나 지났지만

할로윈데이는 매년마다 열리고

에버랜드는 사라지지 않을거니깐여!

포스팅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당ㅎㅎ

 

 

할로윈이면 에버랜드죠!

개인적으로는

  리얼리티를 제대로 살리는 건 

롯데월드보다 에버랜드 같아요

물론 그 넓디넓은 에버랜드에서

 다 할로윈을 즐길 수 있는 건 아니구요,

블러드시티라고해서 따로 공간이 있어용

티익스프레스를 타러 가는

그 공간인데 저녁이되면 이곳에서

본격적으로 좀비를 만나볼 수가 있답니당  

 

 

물론 할로윈시즌에 맞춰

퍼레이드나 장식은 있습니당!

전 놀이기구 타는 것도 좋아라하지만

퍼레이드나 불꽃놀이도 넘나 조아하는 어른이!

이런거 짱 좋아하는데

같이 간 어린이들이 시시하다고

빨리 놀이기구타자고 졸라대서

슬쩍만 보고 자리를 옮길 수 밖에 없었죠

아쉬워...ㅠㅠ...

 

 

살짝 어스름이 깔리기 시작한 에버랜드!

분명 명칭이 있겠지만ㅋㅋㅋ

그냥 쉽게 말하자면 1층, 2층, 3층 중에

이곳은 2층에 해당되는 곳이구요,

리프트나 튼튼한 다리로 걸어 내려가야

제대로 된 할로윈을 즐길 수 있어요~  

 

 

나는 튼튼한 다리가 없으므로

리프트를 타고 내려왔더니

낮과는 또 다른 으스스한 분위기~~

어쩜 딱 맞춰서 보름달이 동그랗게 떴는지

동화속 배경 같아서

저혼자 속으로 좋아했어요

(입밖으로 내뱉으면

어린이들이 무시할까봐요..)

 

 

이젠 이곳은 좀비바이러스가 퍼진

대규모 공포도시 블러드시티입니다!

사파리월드와 아마존 익스프레스 주변에서

구조신호가 와 조사팀을 투입하는데.....

 

 

들어가자만난 장신 좀비..

오 생각보다 더 분장이 리얼해서 무섭더라구요

 

 

좀비들이 참 친절해서

사진도 잘 찍어주고

깜짝깜짝 사람들도 놀래키고

블러드시티 주변을 어슬렁어슬렁 다녀요

ㅎㅎ

어느새 사람들이 줄을 서서

좀비와 사진을 찍게 되는 기이한 풍경ㅎ

얌두부는 좀비 옆에서도 해맑습니다^^

 

에버랜드를 입장한 누구나

블러드시티를 즐길 수 있지만

호러 아마존이나 마담좀비분자살롱,

 VR체험 등등은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좀비를 더 즐길 수 있다하더라구요~

 

 

얌두부와 같이간 어린이들이

만14가 넘지 못하여

다른 추가비용은 끊지 않았구요

좀비 플래시몹 댄스 공연만 보구 왔는데

이것도 재미있었어요ㅎㅎ

공연은 7시부터 30분마다 했어요

 

 

끝에 좀비들이 놀래키는 바람에 깜짝 놀라서

카메라를 떨어뜨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좀비들이

다들 키도 크고 잘생겼....어...///

다음번엔 에버랜드 할로윈데이 호러메이즈

제대로 즐겨봐야겠어요!

 

 

2017년 9월 7일부터 11월5일까지

진행된 에버랜드 호러메이즈는 체험기는 끝!

오늘은 왜때문에 아직도 수요일인가요

꿀꿀하고 기분도 안좋은 수요일이에요

맨날맨날 토일토일토일이었으면 좋겠어요ㅠㅠ...

다들 화이팅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