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빼빼로데이 준비 하셨나요? 포키 빼빼로 가격알려드려요!

by 얌두부 2017. 11. 9.
728x90
반응형

11월 11일 빼빼로데이가

이틀 남은 이 시점에

저는 벌써 빼빼로 받았어유!!

신나는 자랑질ㅎㅎ

직동들이랑 신나게 비빔밥 먹고나서

사이다가 땡겨 들어간 편의점인데

은혜롭고 자비로우신 직동님이

곧 빼빼로데이 아니냐고

하나씩 고르라 하더라구요 세상에♥

말바뀌기전에 잽싸게 골라떠욤 꺄르륵꺄르륵><

 

 

 

GS편의점에서 포키 빼빼로를 팔고 있어요.

포키 빼빼로 가격은

각각 1,500원 되시겠습니다!

난 공짜! 꺄르륵꺄르륵

 

 

 

포기 빼빼로 종류중에 제가 고른 건

녹차 포키에요

녹차는 호불호가 좀 갈리지만

저는 호더라구요~

역시 천오백원!

 

 

직동들이 고른 

포기빼빼로는

 카페라떼 맛이에요

저번에 한 번 먹어봤는데

맛있긴 했어요

 

 

이렇게 세개를 골랐지만 

현재 GS편의점에선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포키 빼빼로 가격 행사를 하고 있어요

빼빼로 종류마다 다르긴한데

2+1 하는 것도 있고

3+1 하는 것도 있어요

포키 빼빼로는 3+1 !!!

아무도 선택안한 블루베리 포키

한놈도 함께 데리고 왔답니당~

 

 

 

롯데 빼빼로가 진리이긴 하지만

간혹 이렇게 얇은 포키빼빼로도 좋아요

최근엔 프레즐 빼빼로 토마토맛에 빠져서

한동안 그것만 먹었는데

포키 빼빼로도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상자를 열면 봉투가 있고

봉투를 딱 뜯자마자 커피향이 듬뿍났어요

맛도 괜찮았구요ㅎ

제 직동은 한 번 뜯고는

다 먹어치우더라구요

못 끊겠대요ㅎㅎ그만큼 카페라떼맛은

중독이 있나봐요

 

 

미리미리 준비하세여

포키 빼빼로 가격은 천오백원!

또 때마침 빼빼로데이는

주말이니까 방콕을 추천하지만 ㅋㅋ

그래도 3+1이니 주변분들에게

빼빼로 돌리면서 훈훈한 분위기

만들어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