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구로디지털단지역)삼통치킨, 마늘치킨맛있어요!

by 얌두부 2017. 11. 10.
728x90
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치느님이

저에게 응답을 해주셨더랬죠

퇴근하자마자 당연한듯 

전 치킨집으로 향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을 갈일이 없는 전

삼통치킨이 유명한지 몰랐는데요,

그 큰 홀에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엄청 깜짝놀랐어요ㅎㅎ

그리고 찾아보니까 삼통치킨이

프랜차이즈였어요

인천에서는 못봤는데 서울엔 좀 있나봐요ㅎ

전기구이도 있고

양념도 있고 후라이드도 있는데

마늘치킨이 있더라구요?

무슨 맛일까 제주도에서 먹었던

그 마농치킨인걸까 궁금해하면서 시켰어요

 

 

 

 

삼통치킨 마크에 있는 꼬꼬가

치킨엔 맥주가 최고라고 알려주네요

당연히 치킨엔 맥주도 먹어야죠~

저희는 양념반 + 마늘반 맥주엔 코크를 시켰답니당 

 

 

 

 

 

홀이 넓고 사람들이 많아서

치킨이 바로 나오지는 않았어요ㅠㅠ

오늘 상사가 어쩌구저쩌구

회사가 어쩌구저쩌구

근데 배고프다로 끝나며

끊기지 않는 수다를 열심히 떨며

치킨이 나오기를 기다렸어요

 

 

 

 

요오거어언 양념치퀸!

간혹 양념치킨이 약간 매콤한 곳도 있는데

구로디지털단지역 삼통치킨은

맵진 않고 달달했어요!

 

 

반 시켰더니 너무 적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먹다보니 배불렀구요

응? 근데 마늘치킨에

날개가 3개고 양념치킨엔

날개가 없었어요ㅎㅎㅎ

 

 

 

 

 

 

짜잔!!!요놈이 그 유명한 삼통치킨의 대표메뉴

마늘치킨이에요!

마늘소스가 엄청 달짝지근하고

맛이 좋아서 계속 땡기더라구요

저는 양념보다는 마늘치킨이 더 맛있었어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삼통치킨

마늘치킨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