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구월동) 신전떡볶이 가격도 착하다

by 얌두부 2017. 11. 21.
728x90
반응형

제가 유일하게 질리지 않는 음식이 있어요

그건 바로 떡볶이!!

왜 먹어도 먹어도 질리기는 커녕

또먹고 싶어지는 걸까요

떡볶이의 늪에 빠져버렸어요♡

 

 

치즈떡볶이에 튀김오뎅,

그리고 참치마요볶음밥

제가 좋아하는 조합이에요

 

 

사실 약속없는 저번주 불금에

신전떡볶이를 포장해들고가

집에서 혼자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근데 역시 떡볶이는 다 같이 먹어야 맛있어요

혼자 먹으니까 맛있긴 맛있는데

금방 질려버리더라구요ㅠㅠ...

밥은 거의 안먹었구

떡볶이랑 튀김오뎅만 겨우겨우 해치웠어용

 

 

뭔가 아쉬움이 남아 있었는데

월요일인 어제 퇴근길에 친구가

신전떡볶이가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떡볶이라면 언제나 콜이야를 외치던

얌두부라 당연스레 저녁은 떡볶이로 당첨ㅋㅋ

구월동 신전떡볶이로 발걸음을 재촉했어요

 

 

구월동 신전떡볶이는

저렇게 커다란 간판이

가게 외부에 걸려 있어요 ㅋㅋ

밖에서도 얼마인지 보고

주머니 사정 따진 후 들어올 수도 있음.

근데 봐도봐도 확실히

엽떡이나 오떡보다

가격도 저렴한데

더 맛있고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튀김오뎅도 있어요!

튀김오뎅은 사랑♡

 

 

보니까 다른 지점엔

메뉴가 조금씩 다르던데

그런건 상관없나봐요ㅎㅎ

그리고 컵밥 종류가

사이즈별로 가격대가 나뉘어져 있어요

그냥 참치마요는 거의 1인분만한

조그마한 종이그릇에 담겨 나오구요

빅참치마요는 큰컵에 나오니까

요거 착오없이 시키셔야 할 거예용

 

 

어느 지점을 가더라도

신전 떡볶이는 선불이에요

일단 이곳에서 선불로

먹을 것을 계산한 뒤에

번호를 불러주면 가져다 먹구요

가져다 놓는 '셀프'랍니다.

 

 

오늘은 튀김오뎅 2개

치즈떡볶이 중간맛

참치마요 컵밥을 시켰어요

 

 

구월동 신전떡볶이는

순한맛도 맵고

중간맛도 맵고

매운맛은 아주아주 매워요

회사에서 직동들이랑 시켜먹을때도

지점마다 맛이 좀 다른 것 같더라구요

어쨌든 신전떡볶이는

 기본베이스가 매운 것 같아요

 

아무렴 어때

맛있으니까^^

분명 어제 저녁으로 먹었는데

오늘 저녁으로 먹어야 될 것 같은

이 느낌은 뭐죠?ㅎㅎㅎ

다들 좀만 버텼다가

저녁으로 떡볶이 드시는 건 어떠실까요~~?

지겹고 힘든 화요일 빨리 가버려랏!!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