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인천 구월동 빵집_갓식빵! 뜨끈하니까 맛있넹

by 얌두부 2017. 11. 27.
728x90
반응형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 인천 사람입니다..ㅎㅎ

인천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있는 번화가를 

인천러들은 편하게 구월동이라고 칭하는데

다른지역분들은 구월동

로데오거리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

암튼!ㅋㅋ 이곳에 새로운 빵집이 생겼어요!!

사실 먹어볼 생각은 없었는데

술 먹다 집 가는 길 입이 심심해서리..먹게되었답니당

 

 

 

인천 구월동 빵집_ 갓(구운) 식빵 가게에요

 

 

사실 난 여기가 뭐였는지 알지...ㅎㅎ

원래는 카스테라를 팔던 곳인데

그때도 사람들이 줄 서서 먹었거든요

장사 안목이 좋으신 분 같음

 

 

인천 갓식빵에서는 오로지 식빵만 팔아유

총 8가지 종류의 식빵이구

12시 오픈 시간부터

 한 시간마다 빵이 나오기때문에

정각에 맞춰 가게를 방문하면

따끈따끈한 식빵을 먹어볼 수 있어용 

 

 

하지만 1명당 2개씩만 구매가 가능해요

왜냐하면 매 시간마다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거든요ㅎㅎ

빵을 많이 만드는 것 같진 않고

딱 정해진 양만 한시간마다 파는 것 같았어요

 

 

밤 식빵

크림치즈 연유 팥 식빵

블루베리 식빵

오징어 먹물 치즈식빵

통곡물 식빵

초코식빵

통밀 우유 식빵

피자치즈 식빵

 

 

이 8가지가 다 2,900원이에요

사실 완전 쪼꼬만하게 파나보다 했는데

생각보다 식빵 크기가 작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천연발표종으로 만든

건강한 빵이래요!!

 

 

 

점점 줄어가는 빵을 보며

발을 동동 구르다가

저희 팀이 입장할 순서가 되어 들어갔고요

8가지 중에서

먹물 치즈 식빵과

크림치즈 연유 팥 식빵

 두가지를 선택했어요

 

 

가게 내부는 크지 않고 작아요

얼른 사서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나와야 해요

 

 

우리가 고른 먹물치즈식빵과

크림치즈연유팥 식빵이 담긴 트레이를

내밀면 봉투에 담아서 주신답니다

그럼 계산하면 끝!

 

 

이렇게 갓 구운 식빵이라고

쓰여있는 봉투에

각각 담긴 식빵을 챙겨 나오면

줄 서 있는 사람들의 부러운 시선을 받으며

나올 수가 있어요ㅋㅋㅋ

원래 식빵은 따뜻하게 먹는거니

바로 뜯어서 먹으면서 돌아다녔는데

전 크림치즈가 좀 더 맛있었어용

매일 12:00~23:00

 

 

역시 밀가루는 언제나 맛있쪄

갓식빵 식빵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유

정각에 맞혀 지나갈 일 있으면 또 사먹을래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