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는 맛이라 더 맛있어

컵라면 투움바 파스타테이블 과연 정말 맛있는지 먹어볼게요 안녕하새오 요즘 너무 잘 먹고 다니느라 살이 엄청나게 늘어버린 얌두부입니다..ㅜㅜ 조만간 다이어트 시작할거애오... 일단 먹던 건 좀 먹구요...ㅋㅋ   이런저런 기사를 보던 중에 삼양에서 나온 신제품 컵라면이 투움바파스타 맛이 난다고라??!!!! 당장 오늘의 야식은  파스타테이블 요놈이다 원래도 아웃백에서 파는 투움바 파스타 주기적으로  찾을정도로 좋아하는데요,  정말 그 맛이 나는지 너무 궁금하.. 더보기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나는 맛없었오.. 해산물 입문자지만  꼬막무침은 좋아라해서 아는 동생이 연안식당 추천하길래 갔다왔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구월동 아시아드선수촌쪽에 있는 연안식당 이었답니다.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꼬막무침은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실패한 내 저녁 돌리도.. (주관적인 내 입맛. ) 꼬막비빔밥은 11,000원이었는데 양에 비해 살짝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해물탕이나 숙회,.. 더보기
청라 5단지 선식당 양많은데 저렴해요 회사가 청라로 이사간지 벌써 2주째이 근처 맛집들 알아보는 맛으로 살고 있는데요,최근에 이 5단지에서도유난히 줄서서 먹는다는 식당이 있다는소문을 접수했어요 바로 다음 날, 점심밥을 먹으러 방문했답니다~ 청라 5단지는 정말 조용한 곳이라 점심 먹으러 어딜 방문해도 조용하거든요그런데 그 사람들 다 선식당에 가나봐요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오픈시간은 10시반, 닫는 시간은 10시네요 브레이크 타임도 있.. 더보기
인천 송도 스시 맛집, 이아(I.A.)_엄청 맛있다 안녕하새오. 얌두부애오. 몇번 당한 적이 있어서..믿고 거르는 페북 맛집들이지만어디 속는셈치고 가보자 했던 가게에서꽤나 만족스런 저녁을 먹고 왔답니당^^추천추천!인천 송도 스시 맛집_ 이아(I.A.)인천 송도 스시 맛집인 이아(I.A.)는 송도 힐스테이트 3단지 1층에 있어요처음엔 텅텅 빈 공터였는데 이쪽라인에 음식점들 굉장히 많이 생겼네요ㅎㅎ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아파트 주차장 이용하면 무료 주차 2시.. 더보기
구월동 웬만한 삼겹살 집보다 낫다 맛찬들! 안녕하세요 얌두부에용요즘 살이 너무 쪘어요너무 잘 먹고 다니기 때문이죱오늘부터 다이어트를 할 예정이므로더 맛난 음식점만 골라골라서 다닐거예요 (응?)다이어트의 뜻을 잘 모르는 듯...오늘은 구월동 삼겹살집 맛찬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구월동에 삼겹살집 진짜 많지만 딱히 갈만한 곳 없지 않나요?여기 정말 괜찮더라구요!  고기 먹고 싶을 땐 이제 안고르고 여기로 가요! 사이드반찬이 좀 아쉽긴 해도 된장찌개랑 명이.. 더보기
송도 경복궁 한옥마을에서 엄마 생신 파티했어요 우리 엄마미 생신이 있던 불금에 송도 경복궁 한옥마을에 다녀왔답니다 따로 예약을 안하고 갔더니주차장은 만석이었어요ㅜㅜ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주차장으로 안내를 받았지만식사 후에 주차권도 넉넉하게 주셔서 괜찮았어요 웨이팅이 30분 정도 있었지만 다른 분들은 예약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웨이팅을 하는 시간 동안 엄마랑 팔짱 끼고 송도 경복궁 한옥마을 근처를 어슬렁어슬렁 산책도 했어요반짝반짝 .. 더보기
가로수길 타코_ 감성타코_생각했던것과는 다른 분위기 친한 언니와 동생과 함께  가로수길에 놀러갔어요 제 집은 인천이라 가로수길까지 두시간이 넘게 걸리지만 오랫만에 콧바람 좀 넣어보려고 애를 써보았어요 맛있는 것도 먹어보자하고  고른 메뉴가 타코였는데  가로수길 타코 가게로는 감성타코가  가장 유명하더라구요  저녁을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가로수길 감성타코는  브레이크타임없이  매일 열두시부터 오후 열시.. 더보기
송도 예쁜카페_이코복스커피(IKOVOX COFFEE)_트리플C동 안농하새오 얌두부애오사계절 중에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가을! 가을 나들이는 가까워도 좋고 멀어도 좋아용오늘은 집에서 차로 20분이면 가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놀러갔답니다지하에서 음식점이 많은 곳을 지나쳐 마당을 건너오면 다이소가 있는 건물이잖아요?그 위로 올라오면 트리플스트리프 C동 지상으로 올라오게 되는데이곳에 눈에띄는 카페가 하나 있더라구요 바로 이코복스커피라는 곳이에요 송도 예쁜카.. 더보기
익선동카페 민화부티크 분위기 진짜 좋아요!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한참이나 못했네요ㅠㅠ 반성반성...  다낭갔다온 사진들도 어여 포스팅해야 할 텐데 노느라, 일하느라 정신없이 시간이 흘러가고 있습니다요 그와중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왔어요 주말에 익선동에 놀러갔다왔는데요,  여기 분위기도 좋고 미스터션샤인 태리아씨도 생각나고 은근 매력적인 곳이었지만 사람이 미어터짐... 좁은 골목에 사람이 너무 많으니까 평일 아니고는 다시 갈 엄두가 잘 안나효.. 더보기
구월동)오늘, 와인한잔 메뉴판도 갬성폭발 와인을 1도 모르는 얌두부지만친구들과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요~사실 구월동에 갑자기 와인한잔 가게가많이 생기면서 가보고는 싶었지만너무 감성 넘치는 곳이라 범접하기가 힘들더라구요ㅠㅠ저번에 여기서 다른 친구한테 청첩장을 받았는데요, 그러다 한번 물꼬를 트니까 가기 수월해졌어요2차로 가볍게, 두번째 방문한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오늘, 와인한잔 메뉴판이에요전 구월동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체인인가봐요 여기저기 다 있.. 더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