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는 맛이라 더 맛있어/식후땡

컵라면 투움바 파스타테이블 과연 정말 맛있는지 먹어볼게요 안녕하새오 요즘 너무 잘 먹고 다니느라 살이 엄청나게 늘어버린 얌두부입니다..ㅜㅜ 조만간 다이어트 시작할거애오... 일단 먹던 건 좀 먹구요...ㅋㅋ   이런저런 기사를 보던 중에 삼양에서 나온 신제품 컵라면이 투움바파스타 맛이 난다고라??!!!! 당장 오늘의 야식은  파스타테이블 요놈이다 원래도 아웃백에서 파는 투움바 파스타 주기적으로  찾을정도로 좋아하는데요,  정말 그 맛이 나는지 너무 궁금하.. 더보기
송도 예쁜카페_이코복스커피(IKOVOX COFFEE)_트리플C동 안농하새오 얌두부애오사계절 중에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가을! 가을 나들이는 가까워도 좋고 멀어도 좋아용오늘은 집에서 차로 20분이면 가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놀러갔답니다지하에서 음식점이 많은 곳을 지나쳐 마당을 건너오면 다이소가 있는 건물이잖아요?그 위로 올라오면 트리플스트리프 C동 지상으로 올라오게 되는데이곳에 눈에띄는 카페가 하나 있더라구요 바로 이코복스커피라는 곳이에요 송도 예쁜카.. 더보기
익선동카페 민화부티크 분위기 진짜 좋아요!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한참이나 못했네요ㅠㅠ 반성반성...  다낭갔다온 사진들도 어여 포스팅해야 할 텐데 노느라, 일하느라 정신없이 시간이 흘러가고 있습니다요 그와중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왔어요 주말에 익선동에 놀러갔다왔는데요,  여기 분위기도 좋고 미스터션샤인 태리아씨도 생각나고 은근 매력적인 곳이었지만 사람이 미어터짐... 좁은 골목에 사람이 너무 많으니까 평일 아니고는 다시 갈 엄두가 잘 안나효.. 더보기
구월동)오늘, 와인한잔 메뉴판도 갬성폭발 와인을 1도 모르는 얌두부지만친구들과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요~사실 구월동에 갑자기 와인한잔 가게가많이 생기면서 가보고는 싶었지만너무 감성 넘치는 곳이라 범접하기가 힘들더라구요ㅠㅠ저번에 여기서 다른 친구한테 청첩장을 받았는데요, 그러다 한번 물꼬를 트니까 가기 수월해졌어요2차로 가볍게, 두번째 방문한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오늘, 와인한잔 메뉴판이에요전 구월동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체인인가봐요 여기저기 다 있.. 더보기
주안 카페 헤이크커피 (HEIKE)_와 마카롱 파티당 직동들과 점심을 먹고 디저트를 먹으러 간 카페헤이크(HEIKE)커피에용ㅎㅎ작은 규모의 카페지만하얀 인테리어로 그리 답답한 느낌이 들지는 않는아기자기한 카페헤이크에요 여기가 포토존이라 했더니직동 분들이 사진 찍어주고 있는 상황ㅎㅎ저기 뺴꼼 나온 나의 어깨  헤이크 카페는평일엔 10시 오픈해서 10시에 닫고주말에는 11시 오픈해서 10시에 닫아요 테이블은 동그란 테이블이겹쳐 있는데요 .. 더보기
인천 부평 카페_NOYB 카페&펍_ 분위기 좋아요! 드디어 평리단길 입성. 소문만 무성하던 NOYB카페를 처음 가봤어요 근처에 예쁜 카페들이 너무 많아서 정말 고민하다가 결국 초심으로 고고싱~   원래는 핑꾸핑꾸하고 안에 조명도 핑크색 조명이었는데 리모델링을 한것 같더라구요 왠지 계절이 또 한차례 바뀌면 다시 색을 바꾸지 않으실까 싶습니당     진짜 분위기 이태원 스러움 ㅋㅋ 사장님 패션이나 포스도 부평보다는 이태원 느낌 물씬나요~ .. 더보기
한달차 다이어터의 다이어트 간식, 미주라만 찾게 된당ㅠㅠ 다이어터 얌두부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 소식하고나면 남은 시간에 입이 심심해요..ㅠ 뭐라도 입에 넣고 싶을 때 꼭 찾게 되는 다이어트 간식!! 바로 미주라에용!!         통밀가루로 만든 저칼로리 식품이라 다이어트 간식이나 당뇨 간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미주라에요.     전 미주라 시리즈 중에 미주라 요거트 비스켓과 .. 더보기
베스킨라빈스31)순수우유 아이스 마카롱,엄청 달아용! 오늘은 30일챌린지 다이어트 보상데이ㅠㅠ 눈물난다증말 점심 햄버거 먹고 늦은 저녁 부대찌개 조진 후 집에서 가족들과 나눠먹을 아이스크림을 샀어용     갑자기 눈에 보이는 순수우유 아이스 마카롱!!     결국 겟했답니다! 오른쪽 아래의 설목장 마크는 국내1호 유기농 인증이래요!     베스킨라빈스31에서 파는 순수우유 아이스 마카롱의 가격은 3,300원이에요   .. 더보기
인천 펍 브롱스, 밥먹고 2차 오기 좋은 수제맥주전문점! 배가 고프진 않는데 출출해서 갈만한 곳을 찾아 봤더니 구월동에도 은근 분위기 좋은 펍들이 많더라구요~ 와인펍은 좀 부담스럽고 올빼미펍이랑 고민하다가 피자 한조각씩 시킬 수 있는 브롱스로 확정!         번잡한 로데오 거리쪽이 아니라 최근엔 오히려 이쪽이 더 조용하고 분위기좋은 곳이 많아요 브롱스는 올빼미펍이 있는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쭈꾸미집 바로 옆이에요~ .. 더보기
제주도 우도 카페_블랑로쉐) 바다가 보이니 더 좋아요! 제주도 우도엔 예쁜 카페들이 많은데 대부분 하고수동 해수욕장 앞에 있는 것 같아요! 저희 가족들도 원래는 이곳에서 점심식사를 하려 했는데 우연히 눈에 걸린 예쁜 카페가 있었더랬죠!     요건 블랑로쉐에서 음료 주문하면 땅콩잼과 함께 맛보기로 주는 공짜 우도땅콩이에요     작년 여름에 갔을 떄와 동일하게 버스투어를 했는데 하고수동해수욕장에서 내리자마자 저.. 더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