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부평역)샵브이알(#VR)에서 처음 해봤는데여!

by 얌두부 2018. 3. 13.
728x90
반응형

처음 VR게임 유행하기 시작했을 때부터

엄청 가보고 싶었지만

다들 같이 안 가주는 바람에

이제야 신문물을 체험하게 되었어요ㅎㅎ

퇴사하는 날 제 소원을 들어주겠다며

가게 된 VR게임방~

친구들이랑 모임 있으면 또 가자고 조르려구요

완전 뀨우울재엠 *_*!!!!

 

 

 

샵브이알은 체인점이라서

신촌에도 있고 홍대에도 있지만

저는 제일 가까운 부평역점으로 고고싱

 

 

ABC마트 바로 위에

세련된 블랙 간판을 찾아주세여

 

 

청소년 출입가능업소네요

영업시간은 11시까지!

저희 저녁 밥먹고 갔는데

진짜 시간가는 줄 모르고

11시까지 놀다 나왔어요 ㅎㅎㅎ 

 

 

기본이 화이트라 엄청 깔끔하고

생긴지 얼마 안됐는지 엄청 깨끗했어요

샵브이알 들어오면

일단 음료를 골라주셔야 해요.

옆에 셀프계산대에서

 VR게임 이용시간과음료를 선택해

결제를 하면 돼용

 

 

 

저희는 우주라떼와 지구라떼

그리고 금성여자를 시켰답니다

 

 

그 다음엔 가방이나 옷들을

보관함에 넣어서

VR을 몸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어요. 

 

 

샵브이알 부평역점에는 즐길 수 있는 게임이

10가지에요. 저희가 갔을 때는

하나가 고장이었고

한시간가지고 10개

다 즐기기엔 택도 없더라구요.

 

 

대부분 2인용이거나 1인용이지만

옆에서 하고 있는 모습 바라보는 것도

엄청 웃겨서 자지러지게 웃었어요

 

 

이렇게 VR게임을 즐기기 전에

영상을 보며 어떤 게임 내용인지 먼저 습득하고

PLAY에 나눠준 카드를 꽂아주면 돼요

웨이팅이 있다면 웨이팅 부분에 카드를 꽂아두면

알바분들이 순서 됐다고 불러주세요

 

 

VR게임 중 가장 유명한

옥상게임 ㅋㅋㅋㅋ

열심히 농락당하고 있는 얌두부의 모습입니다

 

 

스키 게임인데

샵브이알에 있던 게임 중

제일 어지러움이 느껴졌던 게임이에요

그래도 엄청 어지러워서 힘들정도는 아니었어요

 

 

자동차 경주도 하구요,

 

 

잠깐 앉아서 웃느라 아픈 목도

주문한 음료로 축이고,

또 다시 게임을 하러 움직입니다~

 

 

이건 다가오는 좀비를 막 쏴죽이는 게임인데

그냥 멀리서 총 쏠 땐 할만한데

좀비들이 내 앞까지 다가왔을 땐

자꾸 움찔움찔 거리게 된다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가장 재미있었던 햄버거 만들기 게임ㅋㅋㅋ

가장 시시해 보여서 마지막에 했는데

가장 꿀잼이었어요 ㅋㅋㅋ

저기 토마토 위에 겨자소스통

들어가 있는 거 보이시죠?ㅋㅋㅋ

패티는 그 주변에 있는 모든 게 다 재료가 되지만

빵은 꼭 덮어서 다가오는 좀비들한테

던져줘야 되는 게임이에요

 

막 감튀나 새우튀김만 기름통에 넣어야 되는데

라디오 같은 것도 기름통에 넣어버리고ㅋㅋㅋ

새카맣게 탄 고기들ㅋㅋㅋ

진짜 너무 웃겨서 옆에서 지켜보다가

다 쓰러졌어요 ㅋㅋㅋ

VR게임방 가게 되면 햄버거 게임 꼭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