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종각 오징어불고기, 청진식당_저는 글쎄요

by 얌두부 2018. 4.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얌두부입니다!

주말 날씨가 엄청 좋았어요~

한강으로 피크닉을 갔다가 저녁을 먹으러

종각 오징어불고기로 유명한

청진식당에 다녀왔답니당^^

 

 

 

올리브영 옆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종각 오징어불고기로 유명한 청진식당이 보여요!

뭔가 맛집스멜 풍기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는 불고기랑 오징어라

소주한잔 거하게 할 생각으로 방문했답니다^^

 

 

불고기 하나, 오징어볶음 하나

시키고 참이슬도 하나 추가로ㅎㅎ

다른 메뉴는 없고 딱

 오징어불고기만 있는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 사람들이 엄청 많았고,

좌식으로 안내받았는데

옆 테이블과의 간격이 아주 가까워서ㅋㅋ

조금 불편한감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그런 건 뭐 중요하지 않았어요ㅎㅎ

맛이 중요하져!

 

 

단일메뉴라 바로 세팅하고

밥이랑 국이랑해서 같이 나와요!

 

 

일단 불고기가 먼저 나옵니다!

다른 포스팅들 보고 알았는데 고기...돼지고기래용

소고기 아니라서 다 익힌다음 드셔야 한다고 하네욥!

 

 

대신 오징어는 익혀서 나오니까

불고기가 다 익거든 부어서 섞어주면 돼용

 

 

오징어 투하!

 

 

비쥬얼은 완벽 그자체!

저는 종각오징어불고기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ㅠㅠ

매콤하다고했는데

정말 하나도 맵지 않았거든요~

매운맛은 전혀 없고

불고기에 단맛만 강조된 느낌이었어용

아이들이나 직장인 점심으로는 괜찮은 것 같았으나

저녁 술안주로는 약간 아쉬운? 느낌이었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