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강남역 더막창스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by 얌두부 2018. 6. 13.
728x90
반응형

뭔가 맛있는 저녁을 먹고 싶었던 우린

맛집을 찾고 또 찾았지만

특별한 음식 찾기엔 실패했다고한다..

그럴 땐 역시 고기앞으로 가야된단 생각에

강남역 삼겹살집 많은 쪽으로 가다가

더막창스에 우연히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블로그 글도 많았지만

실제로 가보니까 막창스에

사람이 엄청 바글바글 했어요

그래서 더 들어갈까말까 고민했었는데요,

결론적으로는 막창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당

 

 

실외쪽은 좀 괜찮은데

안쪽 자리는 통풍이

잘 안되는 느낌이 들었어요ㅠㅠ

아무래도 제가 앉은 자리 쪽으로 통로가 있어

불길때문에 더웠구요ㅠㅠ

원래 미인쪽으로 불길이 간다고들 하잖아요

참아야죠 뭐.....(죄송합니다) ㅋㅋㅋ

 

 

저희는 대구막창과 훈제왕막창

1인분씩 시켰구요

소주 있어야쥬~~~~

더막창스 전반적인 가격도 확인해보시와용

 

 

 

요 쪼꼬만 것들이 대구막창이고

옆에 김밥 같은 게 왕막창이에요

원래 막창은 오래 잘 익혀서 먹어야 하니까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해요

 

 

왕막창은 넘 커서 잘 안익을 수가 있기때문에

고기처럼 길게 잘라먹어야해요

 

대구막창도 쫄깃하지만

왕막창이 진짜 쫄깃쫄깃 하더라구요~~

막창스 괜찮았어요

 

 

나중에 강남역에서 모임 있으면

더막창스 또 갈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