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주안 카페 헤이크커피 (HEIKE)_와 마카롱 파티당

by 얌두부 2018. 7. 11.
728x90
반응형

직동들과 점심을 먹고 

디저트를 먹으러 간 카페

헤이크(HEIKE)커피에용ㅎㅎ



작은 규모의 카페지만

하얀 인테리어로 

그리 답답한 느낌이 들지는 않는

아기자기한 카페

헤이크에요 



여기가 포토존이라 했더니

직동 분들이 사진 찍어주고 있는 상황ㅎㅎ

저기 뺴꼼 나온 나의 어깨 



헤이크 카페는

평일엔 10시 오픈해서 10시에 닫고

주말에는 11시 오픈해서 10시에 닫아요 



테이블은 동그란 테이블이

겹쳐 있는데요 

둘 다 높이가 달라서

감각적으로 느껴져요 

주인분들의 센스가 느껴지네용 



그리고 무엇보다도 

주안 카페 헤이크는 

마카롱으로 유명한 곳인 것 같더라구요~~

레몬유자, 인절미,

오레오, 솔티캐러멜, 크림브륄레,

초코초코, 밀크티, 말차가 있고

모두 2,500원이에용



저희는 초코초코마카롱만 빼고

다 시켰는데 ㅋㅋㅋ

마카롱 다 맛있었어용 

저는 필링보단 

꼬끄가 꾸덕꾸덕한 느낌을 좋아하는데

살짝 아쉬운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필링이 맛있는 

헤이크커피 마카롱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