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트리플스트리트 그로우 카페, 탁 트인 뷰와 에이드

by 얌두부 2019. 3. 23.
728x90
반응형

송도트리플스트리트 대표카페가 하나 있죠?

바로 그로우에요!

사실 두번째 그로우카페를 방문한건데요,

브런치는 처음 시켜봤답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그로우 카페는

A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고 

동그랗게 생겼기 때문에

멀리서도 금방 그로우카페를 알아볼 수 있어요





대신 길이 좀 헷갈릴 수가 있는데

바로 위 사진속은 식당가이구요

저 큰 식당가 간판이 있는 곳,

H&M 옆 에스컬레이터에서 올라온 곳

바로 앞에 있는 엘레베이터를 타면

바로 트리플스트리트 그로우 카페로

바로 입장을 할 수가 있어요 



엘레베이터를 타면

그로우 온실카페가

4층인 것을 알 수가 있어요

문이 열리면 바로 카페로 입장돼요~



트리플스트리트 그로우의 메뉴판이에요

브런치 메뉴들이 굉장히 많아요 



저희는 치킨플레이트에

고구마샐러드와 감자튀김을 

사이드메뉴로 선택했어요 

가격은....음 잠깐 못볼걸로 해요 



오른쪽으로 입장을 하면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바로 앞에는 만들어진 빵들이 플레이팅되어 있는데

메뉴가 많지는 않아요 

딱히 먹을 게 없어서 시키지 않았어요

이미 브런치 가격이 꽤 나가기 때문에 신중해야해요



트리플스트리트 그로우 카페는

온실카페 컨셉이에요 

진짜 식물이 있으면 더 좋았겠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아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초록초록해요 



그리고 카페가 둥근 모양이라

어디자리든 바깥쪽 창으로 

트인 뷰를 감상할 수가 있어요

 B동 방향의 뷰는 공사뷰에 당첨될 수도 있지만

그래도 하늘이 더 많이 보여

저녁 노을 때엔 붉게 물든 하늘도 볼 수 있어요




음료와 브런치메뉴가 나왔어요 

그로우 카페는 에이드 음료가 굉장히 맛있어요

생과일을 이용하는 것 같기는 한데...

가격도 좀 쎈 편이에요ㅎㅎㅎㅎ

하지만 맛을 보면 가격이 아깝지는 않았어요

이 에이드 음료들이 생각나서 

다시 방문한 이유이기도 하구요 



하지만 브런치메뉴는 

딱히 대단한 맛은 아니었어요 

누구나 다 아는 그런 맛

가운데 빵은 마늘빵인데 

나오자마자 먹는 걸 추천해요

안그럼 딱딱해지거든요ㅎㅎ

분위기도 함께 먹고픈 분들이라면

프리플스트리트 그로우 카페 가볼만 할 거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