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안개꽃 드라이 플라워만들기, 제1탄

by 얌두부 2017. 7. 14.
728x90
반응형

 안개꽃을 선물 받았어요 

그냥 버리긴 아쉬우니 

뇨자뇨자하게 유리병에 담아보기로 했답니다


자랑샷 :)

 

드라이플라워만들기 사실 별거 없어요~

걍 거꾸로 매달아서 바삭바삭하게 말리기

얼매나 부스러기없이 말짱하게 말리느냐가 뽀인트죵

 

 

 

드라이플라워만들기1) 핑꽃~ 파란꽃~ 분리하기!

색별로 혹은 말렸을 때 예쁠 색조합으로

뭉치를 만들어주는 것이 좋아요

그래야 좀 더 가지런히 잘 마르니까요

길다랗고 잔가지가 나있다면 가지치기(?)도 슬쩍슬쩍 해주고요

 

저도 기다란 가지를 반으로 잘라주고

잔가지들도 쓱쓱 잘라주었답니다

 

막 플로리스트에 빙의되서  콧노래 흥얼거리며 꽃을 분리하고 있는데!!!!!!!!

※심장주의※

버...벌레!

자른 가지를 내려놓는데 맽 밑에서 몬가가 달랑달랑...

하 식겁

안개꽃뿐만 아니라 다른 생명체도 함께 주셨네요 허허.

다음번엔 꽃만 주세요 안그럼 (죽여버려..)

 

 

 드라이플라워만들기2) 철사끈으로 적절한 양 묶어주기

저 벌레 나온 게 파란 꽃이라

잔 가지도 예쁘게 정리 되어 있고

철사 묶음도 적당한 양으로 예쁘게 했지만

또 벌레 나올까 겁이나서

빨간색 안개꽃은 완전 대충했어요ㅋㅋㅋ

실은 꽃부분을 잡고 대충 철사만 동여맨 수준

사진만 봐도 딱 티나죠..ㅎㅎ

 

나 살려면 어쩔 수 없어ㅠㅠ

심장살려

 

 

드라이플라워만들기3) 대대롱 거꾸로 매달아놓기

빨래집게..엄마몰래 쓴 거라 걸리면 등짝스매싱이 확실하지만

옷걸이하면 빨래집게 나와줘야져!

(사실은 다들 이렇게 하..하길래..ㅎㅎㅎ)

 

 

은근 꽃향기도 은은하게 나니까

괜히 기분조코 막 그래~~~

 

 

4) 드라이플라워만들기 끝!!!!!!!!!!!!!!!

아주아주 간단하죠?

 

안개꽃의 꽃말은

맑은마음, 깨끗한 마음, 사랑의 성공이래요~

반면에 죽음이라는 안좋은 꽃말도 있어

장미꽃과 함께 한다발을 완성시키면

"죽을만큼 사랑해" 라는..무시무시한...ㅋㅋ말이 된다죠~

 

 

오늘 다이소에 들러 드라이플라워를 넣어 보관한

예쁜 유리병도 사왔어요 헤헷

2탄에서 만나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