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제주 랜디스도넛, 애월맛집으로 가볼만 해요!

by 얌두부 2021. 3. 15.
728x90
반응형

 

제주도 신혼여행 넷째날,  날이 겁나게 흐리던 애월이에요. 애월 해수욕장을 보러 온 건 아니고, 랜디스도넛을 사가기 위해 애월에 왔어요. 

 

 

아이언맨이 좋아하는 랜디스 도넛ㅋㅋ 저 도넛을 보니 아이언맨이 생각나는 건 국룰ㅋㅋ

 

 

제주 랜디스도넛은 한담해변에 있어요. 아침 일찍 가서 웨이팅이 길어서 조금 기다려야 하는데요, 저희도 한 40분 정도 기다렸는데 밖에서 메뉴판을 보며 골랐던 건 다 무소용이었어요ㅠㅠ 인기 많은 도넛은 다 나가고 남은 것들 중에서 골라야만 했답니다ㅠㅠ 

 

 

매장 안에서 애월해수욕장의 모습이 보여요. 날만 좋았다면 ㅠㅠ

 

 

친구네 집에 가져갈 랜디스도넛 상자 하나와 남은 상자 하나는 우리꺼. 랜디스도넛을 사오니 비가 오기 시작하네요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냉큼 먹어봤어요. 

 

 

저희는 남은 랜디스도넛 중에 초콜릿도넛, 슈가 도넛, 레몬 필링 도넛, 초코 라즈베리 도넛, 가나슈 도넛을 가져왔어요. 먹어 보니 왜 인기가 있는 지 알겠더라고요~ 보통 도넛이라고 하면 자극적인 맛이 떠오르기 마련인데, 랜디스도넛은 자극적이지가 않았어요. 심지어 초코가 잔뜩 올라간 도넛조차 많이 달지 않더라고요. 저는 오리지널인 슈가 도넛이 제일제일제일 맛있었어요. 계속 계속 들어갈 것만 같은 랜디스도넛이었답니다!

 

 

다음 날에도 도전하려고 했지만, 그 전날보다 더 많은 웨이팅에 그냥 발길을 돌렸어요ㅠㅠㅎㅎ제주 애월 한담해변에 가신다면 제주 랜디스도넛 꼭 맛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