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맥도날드 빅맥런치박스 귀여웡

by 얌두부 2021. 5.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에용
저는 점심 도시락을 싸 가지고 출근을 하고 있는데요,
맥도날드 굿즈로 도시락통을 준다는 소식을 입수!! 얼른 알아보니 빅맥세트를 먹고 +7500원을 추가하면 도시락통을 준다하더라고요~
일요일에 호다닥 남편과 함께 다녀왔어용!


빅맥세트와 슈슈버거세트를 맥드라이브로 시켜 왔지만 뒷전ㅋㅋㅋㅋ일단 이 맥도날드 빅맥런치박스를 얼른 열어봅니다


오메 귀여워ㅋ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미니미한 사이즈는 아니에요. 제 생각보단 조금 컸는데 원체 점심도시락을 아주 작은 걸 갖고 다녀서 그렇게 느꼈을지도 몰라요ㅎㅎㅎ


손으로 들면 요정도? 빅맥세트 도시락통이 막 정교한 것 같지는 않았어요ㅎㅎ 그리고 도시락통을 담을 도시락 백도 굿즈내용에 포함 되어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뚜껑은 실리콘이 덧대어져 있는 밀폐뚜껑이더라고요~
밀폐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열리지않고 위로 들어올려야 뚜껑이 열려요


빅맥런치박스 도시락통에 첫 도시락을 싸봤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쉽게도 칸이 나눠져 있지가 않답니다ㅠㅠ 이렇게 볶음밥만 가능하거나 아님 호일을 이용해서 싸가지고 다녀야겠네요 그 한가지가 아쉬워요 일단 더 써보겠습니당 귀여우니깐!


1차 맥날굿즈 도시락통 출시는 4월 29일이었고, 2차굿즈 출시는 5월 13일이에용! 저는 5월 2일자로 빅맥런치박스를 오후에 받아왔는데 혹여나 품절되었다면 13일에 다른 굿즈를 노려보는 게 좋겠네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