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설로인 한우 추석 선물세트 명품이네요!

by 얌두부 2021. 9.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입니다 :)
이제 다가오는 한 주만 지나면 대명절 추석이네요~
한 것도 없이 벌써 한 해가 끝나는 것만 같아서 아쉽기만 하네요ㅜㅜ 가족들 추석 선물은 준비하셨나요? 안하셨다면 설로인 한우 추석선물세트를 추천해볼게요! 


패키지가 완전 명품 박스 같지 않나요? 
되게 예쁘고 세련되었더라고요~
한우를 디자인하다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설로인 한우세트는 서울 파인다이닝으로 유명한 설로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한우세트에요! 디저트를 제외한 모든 메뉴가 특등급 한우를 이용한 코스 요리를 판매하는 곳이랍니다. 지역은 압구정이에요. 

박스를 여니 설로인과 고기 상태에 대한 설명서와 개별 포장된 고기가 보이네요. 눈에 띄는 점은 고기를 맛있게 굽는 법까지 설명되어 있다는 점! 사실 한우는 고기 굽기에 따라 맛도 달라지기 때문에 고기의 질만큼이나 굽는 자의 실력이 중요하잖아요~ 설로인 한우선물세트에는 참고할 수 있는 내용이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사실 이 설로인 한우 선물세트는 남편이 회사에서 추석선물로 받아온 거예요. 저희가 받은 설로인 한우 선물세트는 이렇게 네 부위의 개별포장되어 왔습니다. 옆에 오렌지 색 작은 박스에는 시즈닝이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아이스 팩이라 살짝 아쉬웠어요.

확인해 보니 꽃등심/  이렇게 네 가지의 부위가 들어가 있네요. 

원래는 양가 부모님 중에 한 곳으로 보낼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양이 약간 애매해 저희가 먹기로 했답니당

엄청 고급진 케이스가 선물용으로 딱이긴 해서 조금 아깝긴 하지만 먹는 게 남는거라고 우리가 맛있게 먹고 부모님은 다른 선물을 준비하려고 해요! 고기의 질이 좋다고 소문이 난 설로인의 한우선물세트라 맛이 너무 궁금해요. 얼른 먹어볼예정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