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아로마티카 헤어토닉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

by 얌두부 2022. 1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입니다.
저는 헤어관리를 평소 잘 안하고 머리 말리기 전에 머리카락 끝쪽에 에센스를 바르는 정도예요. 그런데 두피가 저한테 신호를 보내는 것만 같은 요즘이에요. 머릿결도 푸석해지는 것만 같고 새치도 너무 많이 생기고...머리 감을 때마다 머리카락 빠지는 수가 많아진 것 같아 불안감이 확 다가오더라고요. 이러다 대머리 될 수도 있겠다 싶어 차근차근 두피와 헤어 관리에 입문해야겠다고 다짐했답니다.

제가 두피 관리로 선택한 것은 아로마티카의 영양 헤어토닉이에요. 뿌리부터 튼튼하게 관리하는 게 가장 중요할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올리브영에서 구매했고요. 정식명칭은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 가격은 16,000원이었답니다.

아로마티카는 자사 제조 공장에서 정통 아로마테라피 공법으로 허브나 약용식물을 직접 추출하여 제품을 만든다고 해요.실제로 제가 산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에는 3가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데,

로즈마리, 소나무, 생강이 각각 두피 활력, 모근 영양, 두피 진정에 효과를 줄 수 있대요. 추출방식도 되게 믿음직한 느낌이지 않아요?

아로마티카 헤어 토닉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는 실리콘이 들어가 있지 않대요. 아주 이 부분도 만족스러움요. 완벽한 비건화장품.

그래서 노란빛이 나는 오일층이랑 원료층이랑 나눠져 있기 때문에 꼭 사용전에 흔들어서 사용을 해야 해요.

아로마티카 헤어 토닉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의 향은 당연히 로즈마리 향이 나요. 건강한 허브 느낌? 근데 다른 브랜드 제품들 헤어토닉 향이 다 나프탈렌 향 같은? 약간은 이상하게 느껴지는 향이거든요. 거기서 거기였는데 아로마티카 헤어토닉 향만 조금 다르게 느껴져서 전 나쁘지 않았어요. 아마 취향 탈지도 모르겠어요. 꼭 맡아본 뒤에 사용하세요.

패키지는 펌프와 몸체로 나눠 들어 있었어요. 쓸때는 캡을 따서 펌프를 를 연결해주면 돼요. 상자도 신경써서 만든 티가 나더라고요. 잔재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서 애쓴 것 같아서 저도 이거 기억해뒀다가 나중에 버릴 때 꼭 이렇게 버릴려고요.

이렇게 분사구에 뚜껑도 있더라고요!

최대한 두피 가까이에 도포를 하고 손톱말고 손가락 지문부분으로 문질문질해서 흡수시켜 줘요.
모근영양, 두피 비타민 부탁해~!!!
열씨미 꾸준히 관리해서 차근차근 두피관리 제품 늘려야징!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