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우도) 검멀레해수욕장 앞 지미스 땅콩아이스크림

by 얌두부 2017. 9. 29.
728x90
반응형

아직 제주도 포스팅 안 끝났어유. 우도 간 건 하나도 안올렸거든유~

조금씩 천천히 올리도록 하께욤!

우도는 섬 전체가 다 관광지라 둘러볼 수 있는 운송수단이 많아요

버스, 자전거, 오토바이, 렌트카, 2인자전거라고 해야되나 그런것도 있구요ㅋㅋㅋ

최근에 우도는 외지인들의 차가 들어오지 못하기 때문에

꼭 우도를 돌아다닐 때 필요한 운송수단을 고르셔야 합니다!

(자세한 건 다음 포스팅에서!)

 

 

우도 지미스 땅콩아이스크림땅콩아이스크리뮤

 

 

저흰 버스를 선택했는데, 버스 선택하길 너무 잘한 것 같아요. (이유도 다음 포스팅에서~)

버스를 타고 우도를 둘러볼 때 다 기억에 남지만

가장 강렬했던 곳을 꼽으라면 전 검멜레 해수욕장을 꼽고 싶어요.

그리고 그 앞에서 먹은 땅콩아이스크림두요!

 

 

검멀레해수욕장검멀레해수욕장

 

 

~ 그럴만하죠?

검은모레를 제주도방언으로 검멀레라고 해서

이곳은 검멀레 해수욕장이에요. 해수욕장의 모래가 검은게 보이시죠?

우도는 참 물이 맑아서 멀리 찍어도 바닷속이 다 보이네요 ^^

동굴도 하나 있는데 물때가 맞으면 동굴 안쪽까지 들어가 볼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대요

 

 

우도 검멀레지미스아스크림에서 바라본 검멀레

 

 

하지만 검멀레해수욕장은 그늘 하나 없는 완벽한 뙤양볕이구요ㅜㅜ

너무 덥고 습해서 흘러내릴 것만 같더라구요. 그래서 우도에서 가장 유명한

땅콩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더위를 이겨내기로 했답니다!

사실 우도엔 땅콩아이스크림가게가 넘나 많아요ㅋㅋㅋㅋ

가게마다 조금씩 재료나 모양등이 달라서 고르는 것도 일이지만

저희는 지미스 땅콩아이스크림 가게를 초이스 했어용

 

 

우도 맛집지미스땅콩아이스크림 메뉴판

 

지미스 원조 수제 땅콩아이스크림 (5천원) 하나는 일단 먹어보기로하고

망고와 한라봉을 고민하다

제주도에 왔으니 한라봉&천혜향으로 선택!!

 

동콩이와 동귤이 주세요!!!!

 

우도 아이스크림동귤이 동콩이 합이 만원

 

짜잔 요건 동귤이 아래는 동콩이인데

아이스크림이 샤베트더라구요~

평소에도 샤베트를 좋아라해서 지미스아이스크림가게

고른 거 잘한 일!  

입안에서 사르르르 녹고

샤베트가 완전 상큼상큼해서 맛있었어용

저건 천혜향?이겠져???한라봉인가....

인천촌년ㅋㅋㅋㅋ

과일도 너무 맛있어서 아이스크림이랑

떠먹으면 너무 맛있었답니다!

 

 

지미스 아이스크림땅콩아이스크림

 

 

동콩이도 샤베트 느낌이 났어요

으깬 땅콩과 볶은 땅콩을 둘다 올려주시는데

땅콩 아이스크림도 맛나더군요!

다만 샤베트가 넘나게 상큼상큼해서

같이 먹으니 묻히는 경향이...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지미스 땅콩아이스크림지미스2층 풍경~

 

지미스 땅콩 아이스크림은 꼭 2층가서 드시는 걸 추천해요!!!

왜냐하면 이렇게 검멀레해수욕장의 멋진 풍경을 볼 수가 있거든요ㅎㅎㅎ

밑에서 보는 거랑 또 다르게 진짜 최고였어요~~~

에어컨이 켜져 있어서 땀도 식히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너무 좋은 시간이었네용~~

검멀레해수욕장 내려가는 입구 바로 건너편에 있으니

찾기 쉬워서 따로 지도는 첨부 안할게용~

우도에서 다들 좋은시간 보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