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송도불빛축제 이번에도 하네요!

by 얌두부 2017. 10. 12.
728x90
반응형

송도는 이국적인 느낌이 나서 좋아용.  바람쐬고 싶고 답답하면 월미도를 갔었는데 요샌 센트럴파크공원으로 자주 오는 것 같아요. 낮에도 물론 예쁨예쁨 하지만 밤이 되면 더욱더 예쁘더라구요. 최근엔 좀 물에서 냄새가 나는 것도 같지만 보기엔 참 좋아요.  

송도 센트럴파크송도 센트럴파크뷰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밤엔 더 이쁘지롱

이렇게 센트럴파크호텔과 경원재 호텔 건너편에 송도불빛축제가 열린답니다~

2017년 10월 13일(금) 부터 22일(일)까지구요.

컴팩스마트시티 뒷편 광장에 예쁜 LED장미가 피어날 거예요.

전 작년에 했던 인천송도불빛축제를 다녀온적이 있어요. 잠깐 다녀온거라 다른 공연을 본 건 아니라 약간 시시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요, 다채로운 행사가 많다고하니까 개막식이나 폐막식에 가는 걸 더욱 추천할게요.

 

송도불빛축제

조금 가다보면 이렇게 불빛의 향연이*_* 물론 멀리서봐도 LED장미 반, 사람반입니다~

송도불빛축제깜시

송도불빛축제

LED장미밭 주변은 깜깜해서 정말 장미들의 불빛을 오롯이 볼 수 있어요.  다만, 이렇게 사람이 깜깜하게 나오는 경우가 있으니 LED장미 앞에서 사진찍는 법을 알고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셀카도 마찬가지입니다ㅋㅋ)

송도불빛축제송도불빛축제

우리 송도불빛축제 가면 심어져있는 장미 밭으로 사람이 들어가는 일은 없게 해줘요ㅠㅠ...제가 갔을 때도 보니까 뽑혀서 누워있는 LED장미들도 있었고, 불빛이 죽은 장미도 있었어요. 인생사진 하나 건져보겠다고 안전라인 속으로 들어가 사진을 찍는 그 심정 알 것도 같으나ㅜㅜ..그러면 안돼요. 그리고 그렇게 들어가서 찍어도 결국엔 까만사람 찍힙니다요. 우리 에티켓 지키면서 불빛축제 즐겨요~  

송도불빛축제

음. 작년에 기억나는 게 있다면 생각보다 뭘 할 수 있는 행사는 없었어요. 요로케 한적한 공간에 소리없이 화려한 불빛들만 있어서 사진만 찍다가 후다닥 오게 되더라구요. 사실 저도 이 근처에 밥을 먹으러 갔다가 생각이나서 갑작스럽게 간 거였구요. 만약 멀리서 찾아오시는 분들이라면 이 송도불빛축제만 즐기지 마시고 센트럴파크야경이라던가 커넬워크, 송도트리플스트리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까지 두루두루 다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용. (송도홍보대사수준ㅋ_ㅋ)

그리고 약간 기분안좋은 냄새가;; 어느 한 부분에 가면 그렇게그렇게 응아내가 나더라구요. 막 사람들이 우스갯소리로 꽃에서 똥내난다고ㅠㅠ 하 꽃에선 향기가 나서 더 아름다운 법인데....ㅠㅠ올해는 이 부분이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송도불빛축제

 갑작스럽게 추워져서 좀 당황스럽지만 작년 불빛축제에서도 엄청 추웠어요. 그리고 바닷가근처라 송도는 항상 춥습니다...ㅋㅋ 옷 단단히 챙겨입구 가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