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구월동) 인천만화카페 즐거운다락방, 단골 될 듯!

by 얌두부 2017. 10. 17.
728x90
반응형

 

구월동에도 드디어 만화카페가 생겼어요. 

그 전에도 있긴 있었지만 2%씩 부족한 감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너~무 괜찮은 만화카페가 생겼어요!

 규모도 크고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깨끗하고~!

책도 다양하고 완전 좋아욤

즐거운다락방 구월점100평이 넘는대요!

 

 

즐거운다락방 만화카페는 프랜차이즈에요^^

구월동 즐거운다락방이 너무 좋았어서  

다른 지역 만화카페를 이용하게 되더라도

즐거운다락방이 여기에도 있나부터 찾게 되었어요  

매일 24시간은 아니지만, 금요일에서 주말로 넘어가는 새벽이라던가

줄줄이 연휴때에는 밤에도 만화카페를 이용할 수가 있더라구요  

 

즐거운다락방신발락커에 보관이 제일 먼저구요!

 

즐거운다락방구월점처음왔으니 이용방법을 읽어요

즐거운다락방이용방법

 

일반요금제는 1시간에 2400원.

학생들은 1시간에 1500원.

제가 갔을 땐 정액제라던가

이벤트성 할인금액도 따로 있더라고요~

지금도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용

암튼 그래서 6시간+기본음료 =9,900원짜리로 

완전 저렴하게 끊었답니다!!!  

 

 

만화카페에서 이것만은 지켜줘!

하나.둘.셋.넷.다섯에 해당되는 모든 에티켓은 기본이죵?

 

 

 

즐거운다락방엔 카운터가 있는데

제가 깜빡하고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들어가자마자 바로 오른쪽에 크게 있고요,

이용 금액을 결제하면 주는 카드가 있어요

이 카드를 들고 들어가서 원하는 자리를 잡고 앉아

만화를 즐기면 끝!

 

즐거운다락방은 진짜 먹을게 많았어요

라면에 떡볶이에 볶음밥에 과자에 음료수에...

암것도 안 사먹으려다가도

 유혹에 못이겨 하나씩 사먹게 되더라용

원래 만화볼 때 먹는 간식이 꾸우루맛! 

무조건 후불계산이에요.  

 

 

 

즐거운다락방기본음료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를 들고

첫번째 자리를 잡은 곳은

창이없는 2층 구석이었는데

어느 한 자리가 비워지기를 기다리려고 잡은 임시 자리에요.

아주 최고의 명당자리를 잠시뒤에 알려드릴게용^^  

 

즐거운다락방왼쪽 자리들이 명당자리에요

즐거운다락방열띠미 고르고 있는 리꼬리

 

워낙 넓고 커서 웬만한 책은 다있더라구요~

그 담날 홍대 만화카페에도 갔었는데 거긴 없는 책이

구월동 즐거운다락방에는 있었어용

저는 꼬마비님의 웹툰을 보기위해 웹툰분야로~  

 

즐거운다락방골라왔다!

 

사실 전 만화방을 자주 다니는 편이 아니었는데

늦게 배운 도둑이 날 새는 줄 모른다고..ㅋㅋ

정말 만화책에 푹 빠지게 되었어요

웹툰도 핸드폰으로 보는 것보다

책으로 보는게 훨씬 잼나더라구용

 

꼬마비의 에스라인, 살인자 0난감을

웹툰으로 보려면 유료결제해야되는데

만화카페에서 다 보고 나왔어용ㅎ

 

즐거운다락방담요도 구비되어 있어욤!

 

한창 만화를 보던 중, 명당자리 한 곳이 비었다는 소식을+_+!

재빠르게 자리를 이동해줍니다

 

만화카페행복에 빠져있는 얼굴

 

엄청 행복해보이는 제 친구 얼굴 좀 보세요 ㅋㅋㅋㅋ

이 의자가 진짜 너어~~~~무~~~편했어요

보는 것도 편해보이지만 실제로 앉으면 더 편해요ㅋㅋ

제 친구처럼 반듯하게 봐도, 비스듬이 누워 봐도 편하고

받침과 등받이가 자유자재로 움직이니까

왼쪽 스위치를 눌러 내가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가 있어요

 

 

즐거운다락방4시간 30쯤 된 상황.jpg

 

라면 냄새가 퍼지니까 도저히 못참겠더라구요

저흰 저녁을 따로 나가서 먹을거라 참고

과자만 한사람 당 2봉지씩 사서 뜯어먹었네요ㅋㅋ

 

즐거운다락방

 

나갈 땐 카운터에 트레이와 쓰레기들을 반납해줘요

후불 계산도 처리하구요.  

 

담요와 쿠션은 여기!

도서반납대는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즐거운다락방에서 너무 재미있게 놀았어요

앞으로도 만화보고 싶을 땐 

전 여기 가려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