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정말 멋지네여!

by 얌두부 2017. 11. 20.
728x90
반응형

성수동 가는 길에 잠깐 밥먹으러 들린 코엑스에요

별 생각없이 왔다가 너무 멋진 광경을 봤는데

사진보다도 실물이 진짜 멋져요

코엑스 가시거든

꼭 잊지않고 별마당 도서관 거쳐가세요~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은

서울 삼성역 코엑스몰

센트럴 플라자 내에 있어요

굳이 제가 어디라고 말씀 안드려도

별마당도서관 가는 길 잘 표시되어 있으니깐요

따라만 가면 이런 멋진 광경 보실 수 있어요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은

1층, 2층으로 나뉘어져 있고

높은 책장이 눈길을 확 사로잡는 곳이구요

별마당 이용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에요.

 

 

정말 큰 규모답게 여러 분야의 책들 있고

이곳에서 북콘서트나 음악회, 토크콘서트가

종종 열린다고 해요

안그래도 최근에 글배우님이 여기서

토크콘서트를 하시던데..

왜 글배우님은 평일에만 강연을 하시나요ㅠㅠ

 

 

그리고 이름 참

예쁘게 잘 지었다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코엑스몰이

스타필드 코엑스몰로

정식명칭을 바꿨다죠?ㅎㅎ

스타필드가 한국어로 번역하면..

별마당....허허

 

 

완전 큰 서재 하나쯤은 갖고싶단 생각

어렸을 때 다들 하는 상상인데

별마당이란 이름하고 너무 잘 어울릴 정도로

완전 큰 공간이에요

 

 

 

제가 슬쩍 봤을 땐 구입을 하지 못하고

대여해서 읽을 수만 있는 것 같아요

e-book을 읽고 있는 아이들도 보였구요.

목 뿌러지게 책장위만 바라보다가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밑에는 유동인구들이 많으니까

이렇게 2층으로 올라와 조용히

책을 보는 게 더 좋은 듯 해요ㅎㅎ

물론 시끄러운 건 위나 아래나 똑같...

 

 

서재 꼭대기에 있는 책들도

진짜일지가 궁금하더라구요

여전히 지진 여진때문에 난리인데

별마당 도서관에 지진나면

 클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용

그래도 참 2층으로 올라와보니

큰 책장과 책장들이 이루어지는

그 둥그런 곡선들이 장관이었어요!

종이책을 좋아하는 얌두부라

더욱 신세계였던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이었네요!

오늘은 이곳이 목적지가 아니라

나중에 시간나면 다시 한번 꼭 가려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