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

종각 오징어불고기, 청진식당_저는 글쎄요 안녕하세용 얌두부입니다! 주말 날씨가 엄청 좋았어요~ 한강으로 피크닉을 갔다가 저녁을 먹으러 종각 오징어불고기로 유명한 청진식당에 다녀왔답니당^^       올리브영 옆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종각 오징어불고기로 유명한 청진식당이 보여요! 뭔가 맛집스멜 풍기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는 불고기랑 오징어라 소주한잔 거하게 할 생각으로 방문했답니다^^   &.. 더보기
홍대) 정식먹고 싶을 땐, 미나리식당   어제 인피니티 워 보고 와서 아직도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얌두부입니다...... ( 꼭 보세요 ) ㅋㅋㅋㅋ포스팅은 해야겠져? 연남동에 괜찮은 밥집 소개시켜드릴게용      간단하게 점심 먹고플 때 가면 좋을 식당 미나리식당이에요!     신촌에도 하나 더 있다고 들었는데 연남동이 본점이래요!     요로캐 정식뿐만 아니라.. 더보기
제주도) 사려니숲길 주차장 고민 끝, 비오는 날 피톤치드 냠냠하러 일요일부터 추적추적 비가 꽤나 오는 월요일이에용ㅎㅎ 비가 오는 걸 보니까 제주도 갔을 때 간 사려니숲길이 떠올라서 부랴부랴 포스팅을 해볼게용!     사려니숲길은 비자림로에서 사려니오름까지 쭉 이어지는 숲길인데요, 물찾오름, 말찻오름, 붉은오름, 거린오름 등등 기생화산 주변을 모두 돌아볼 수 있는 울창한 자연림이에요~!!     하지만 차는 어디다 대고... 다 돌아보.. 더보기
춘천 낙지_ 우두동 낙지(樂地) 꼭 방문하세요!!!   춘천에 놀러간 김에  낙지집이 있다해서 점심은 이곳에서 해결했어요!     강변산책로가 바로 옆에 있어서 배부르게 먹고 난 뒤 산책하기도 좋은 위치에 있던 춘천 낙지(樂地) 에용     낙지집 분위기구용, SNS에 올리면 후라이나 음료를 무료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낙지볶음2인분과 알밥&계란밥을 시켰어용 낚지볶음은 한 사람당 만원, 밥.. 더보기
춘천 자전거길 당일치기 1탄_자전거대여, 소양강스카이워크 날씨도 따땃하니~~~~ 주말에 당일치기로 춘천에 다녀왔어요 ITX타면 용산에서 두시간 정도 밖에 안걸리니까 왔다갔다 하기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용~~     그 전엔 먹방찍으러 온적이 있었구요, 오늘은 춘천 자전거길을 이용해 자전거를 타러 갔어요 춘천역에 도착하자마자 자전거를 빌렸는데요, 중간에 춘천역 자전거 보이시죠? 여기 왕 추천!!ㅋㅋㅋ     몇 시간 이용할 건지 말씀드리고나면 자전거를 맘대로 골라도 돼요 .. 더보기
란주칼면 명동본점 도삭면이라 쫄깃쫄깃해요! 명동으로 놀러간 날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란주칼면을 알게 됐어요!! 이미 갔더니 대기줄이 서 있더라구요^^   란주칼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생각보다 내부가 크지는 않아서 시끄러운 거 싫어하시면 좀 비추에용     란주칼면은 도삭면이라고해서 도삭면 전용칼로 썰어 끌이는 면으로 요리하는 가게에요~~ 면의 길이가 짧고 두툼한 부분과 얇은 부분이 있어 재미있는 식감을 느낄 수가 있어용   .. 더보기
인천sk석유화학 벚꽃동산, 듣던 것처럼 진짜 최고에요! 인천러들 중에서도 아는 사람만 안다는 벚꽃명소, 인천 sk석유화학 벚꽃동산에 다녀왔어요~!! 소문소문 듣고 날짜맞춰 갔는데 와- 이런곳을 이제서야 알다니!         인천sk석유화학 벚꽃동산은 sk인천석유화학 회사 내부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1년에 딱 6일만 !!! 시민들을 위해서 개방하고 있답니당^^     이번해는 2.. 더보기
성신여대) 도쿄커틀렛_벚꽃구경도 식후경! 4월.. 때아닌 강추위에 다들 벚꽃놀이 잘 하고 계신가요~? 사람많은 여의도는 싫고 날은 너어무우 춥고해서 어찌할까고민하다 우이천으로 벚꽃을 보러갔어요! 가는길에 점심 먹어야쥬~!!! 점심은 도쿄커틀릿이다!!!         도쿄커틀릿은 성신여대역 근처에 있어요 별 생각없이 갔는데 너어무우 맛있어서 깜짤 놀란 맛집입니다요!     저는 수제 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