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

홍대 김치나베, 돈가스도 맛있당 짝꿍이 아는사람만 아는 홍대맛집을소개해주었어요 사람 많은 번화가 쪽은 아니라서찾아가기 어려울 법도 하지만 가성비 좋은 돈가스 집이니까한 번 추천해볼게요!바로 홍대 김치나베 맛집으로 알려진가츠시라는 가게에요.진짜 여기 숨은 맛집인가 봄.다른분들 포스팅 보니까 아는사람만 아는돈가스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네요~진짜 맛집 같은 스멜홍대입구역이라기보다는 합정역에 가깝고합정역이라기보다는 서교동쪽이라서저희는 홍대입구에서 걸어갔다가밥 다.. 더보기
경인아라뱃길전망대 해질때 다녀왔어요 인천러인데 인천이 낯선 요즘입니다~ 새롭게 가보는 곳이 많아졌어요 인처에도 가볼만한 곳이 굉장히 많네요^^  일요일 오후, 미세먼지 하나 없는 하늘이 너무 좋아서 일몰을 보러 경인아라뱃길전망대에 다녀왔답니다  뻥 뚫려 있는 도로를 내달리니 이미 한껏 기분 업  내일 출근생각은 날려버령~~~ 금방 경인아라뱃길전망대에 도착했어요 높디높은 저곳이 전망대군!! 바로 앞에 큰 주차장이 있고 무료에요 전망대 가는 길도.. 더보기
서가앤쿡 립 파히타한상 구월점에서 먹었어요! 구월동 서가앤쿡에 마감시간 다 되서 갔다가 감튀는 말라비틀어졌고 파스타면은 익지도 않고... 난리도 아닌 한상을 받은 적이 있어요  그래서 안가고 있다가 기프티콘을 받아 다시 한번 도전하게 되었답니다  서가앤쿡에 새로나온 메뉴가 있었어요.  받은 기프티콘에도 서가앤쿡 파히타한상이라고 하는데 목살한상이 진리아님?? ㅋㅋㅋ... 망설이다가 옆에 뉴라고 써 있는 걸 보고 어디 한번 먹어나 볼까하고 고민을 했죠&.. 더보기
하남스타필드점 젤라띠젤라띠 이천쌀이 젤 맛나 쌀맛이 맛있다하니까 아무도 안믿더라아 근데 맛이썽 두번 세번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마시애오...ㅜㅜ 지금도 먹고 싶당 제가 방문한 곳은 하남 스타필드점 젤라띠 젤라띠  워낙 넓디 넓은 스타필드지만 젤라띠젤라띠는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1층 나이키 가게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 많은 인파를 헤치며 열심히 쇼핑도 했겠다 슬금 출출하고도 목이 말라오는 시점이 있잖아요~? 그때 젤라띠 젤라띠를 방문하여  아이.. 더보기
청년다방 통큰오짱떡볶이, 그래도 차돌이 짱 예쁜사람들이 떡볶이 좋아하는 거 아시죠?그래서 제가 떡볶이를 참 좋아해요...ㅋㅋㅋㅋ....한창 신전에 빠져 있었는데요즘엔 청년다방에 푹 빠져 있답니다. 방문할 떄마다 적립했다면 이미 절반은 다 채웠을 듯.저는 집 근처인 구월 청년다방과구월 아시아드 청년다방을 자주 이용해요. 이토타워 2층에 있어요 오픈은 11시 반/ 라스트오더는 9시네요 청년다방은 떡볶이 먹으러 온 사람들로 인해항상 바글바글하더라고요 오.. 더보기
두물머리 산책하고 연핫도그도 먹고오 두물머리 연핫도그 포스팅인데맛집 카테고리에 넣을지여행 카테고리에 넣을지 고민했지만쩄든 당일치기 드라이브니깐 여행 카테고리에 넣기로 결정!햇빛이 들어갔다 나갔다 하는 살짝 흐린 날이었지만다행히 날이 따뜻해서 산책하기 좋았어요~설 연휴 마지막날이었는데 차가 하나도 안막혀서인천에서 양평까지 한시간 쪼오금 넘게 걸렸네요 유유자적크으 좋구나 좋아-! 아침을 대충 떼우고 출발한 이유는 여기에 있지요바로 두물머리 하면 연핫도그.. 더보기
인하대 가격파괴범, 양꼬치먹다 배 터져죽을 뻔 가격파괴범이라는 가게 이름이 넘나 마음에 들자너 올만에 인하대 후문에 가서 저녁을 먹었어요~ 2층에 위치하고 있는 가게에요.  가격파괴범을 줄여서 가파 GAPA라고 하나봐요 저희는 양꼬치 세트를 시켰어요 양매니아세트와 고기세트중 고민을 하다가 종업원분께 둘이 먹을 수 있는 양이냐 물었더니 그렇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고기세트를 시켰어요 거기다 이 쟁반짜파도 하나 추가로 시켰지요 블로그들 보니까 이게 시그니처 메뉴처럼 팔.. 더보기
영등포 이한스시 가성비대비 괜찮은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쇼핑을 갔던 날, 짝꿍이가 이 근처에 맛있는 초밥집이 있다하여 방문하게 된 영등포 이한스시. 처음엔 무슨 이런 으슥한 골목에 맛집이 있나 싶었는데  가게문을 열고 들어가니 사람들로 바글바글거려서  역시 맛집은 숨겨져 있는 게 제맛이구나 싶었답니당  영등포 이한스시는 횟감을 엄선하여 당일재료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테이크아웃 당근 되구요  오픈은 11:30분  마감은 .. 더보기
인천 구월동 곤드레밥집, 가성비 대비 괜찮은 곳 장염에 걸렸다가 조금씩 괜찮아지는 상태에 장에 부담주지 않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바로 옆에 있는 곤드레밥집!  오! 이거 괜찮다 싶어 바로 고고싱했답니당 구월동 로데오와 길병원 사거리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는 구월동 곤드레밥집 건물이에요.  방문 하고 난 뒤에도 이쪽 길 가다보면 은근 사람이 항상 바글바글 거리는 것이 맛집이긴 한 것 같아요~    주차시설도 있어요. .. 더보기
부평 인천뚝배기. 뚝배기 깨지는 맛 인천 뚝배기라고 아세요? 29년간 인천러지만 저도 몰랐어요ㅋㅋ 굉장히 유명한 맛집이라길래  무조건 가야한다 생각했죠  역시 맛집은 숨어 있어야 제맛...ㅎㅎ 과연 여기에 먹을 데가 있다고? 싶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인천뚝배기에요  부평 인천뚝배기는  오전 11시 반부터 10시까지 운영하고요 평일에만 4-5시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요  주말에는 언제가든지 상관없음.  부평 인.. 더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