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엔 재밌는게 너무 많아

송도 커넬워크) 로운 샤브샤브 구이 진짜 짱짱짱!!!! 본문

아는 맛이라 더 맛있어

송도 커넬워크) 로운 샤브샤브 구이 진짜 짱짱짱!!!!

얌두부 2017.12.20 17:28

 

홍대에서 피자몰 갈 때 2층인가에서 봤던

로운 샤브샤브를 송도점으로 다녀왔어요

무슨 샤브샤브집에 사람이

왜그렇게 많나 했더니....

저 또 갈래요...또또또!!!!

 

제가 간 송도점은 커넬워크

봄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뉴발란스가 있는 건물 2층에 있으니

엘레베이터를 타고 쭉 올라와주세용

 

 

사실 생각보다 좀 작은 것 같아서

에이 별로인가 했는데

안쪽에도 자리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들어가서 일단 자리에 앉으면

구이용으로 드실 건지

그냥 육수용으로 드실 건지를 물어봐요.

사실 처음 온지라

뭔지는 잘 모르겠어서

고기가 보이길래 이거요! 했는데

이게 바로 구이용 ㅋㅋㅋ

 

 

구이용이 나오면 육수를 붓고

가운데엔 고기를 올려놓으면 돼요!!

여기까지가 1번과 2번 설명이었습니다

 

 

로운 샤브샤브는

뷔폐식이기 때문에

육수도 고기도 모두 무한리필이에요

먹고 싶은 만큼 접시에 맘껏 떠와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용~

 육수만 부어놓고

다시 출발합니다~  

 

 

로운샤브샤브는 채소나

 야채만 있는 건 아니구요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또 있어요

디저트나 음료,커피, 과일 등도 있고

이렇게 맛나는 음식들도 따로 있는데

저희가 스키장을 갖다 오는 바람에

배가 많이 고팠는지

샤브샤브 먹기도전에 다른 음식으로

접시를 가득 채워왔어요 ㅋㅋㅋ

음식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메인은 샤브샤브니까 괜찮아요^^

 

 

역시 이랜드 짱!

저랑 이랜드 사람들이랑

입맛이 디게 잘 맞아요ㅎㅎ

그 이랜드에서 하는 외식 사업을

한데 뭉친 페어링6도 곧 다녀올거에유

히힛 생각만 해도 행복해진다♡

 

 

짠 이제야 가져온 야채들 ㅋㅋ

다 먹고 육수에 넣어 먹을 면 종류도 있고

떡 같은 것도 있어요.

맘껏 가져다 육수에 투하.

 

구이용을 선택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육수가 살짝 짰어요.

그래도 고기랑 함께 먹다보니

그럴저럭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음식은 간이 쎄야 맛있쥬!

 

 

짜잔-

고기는 샐러드바에서 가져왔고요

한 통씩 노나져 있으니까 들고만 와서

마구마구 구워 먹음 돼요ㅎㅎ

진짜 맛있었음.

맛있단 말만 지금 몇번 째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 ㅎㅎㅎ

 

 

그리고 월날쌈도 있어요

땅콩 소스 말고도 여러가지 있어서

다 한데 들고와

고기도 찍어묵고

야채도 찍어묵고

월나쌈도 찍어먹었어용

 

 

그리고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월남쌈에 저 채소와 야채를 넣기보다는

육수에 넣어 살짝 익은 야채들과

고기들을 싸먹는 것도 괜찮더라구요

로운 샤브샤브 가게 되면

 한 번 그렇게도 드셔보세용!

 

 

배가 터질 때까지 쳐묵쳐묵 했지만

후식 배는 따로 있지요

항상 욕심부려서 가져와놓고 못 먹으니까

먹을 만큼만 가져오래서

정말 먹을 만큼만

가져와서 안남겼어요 힛

 저 녹차 초콜릿? 스프레드?

그거 맛있더라구요

빠나나도 찍어먹고 그냥

포크에도 찍어먹고 했어요

 

로운 샤브샤브 가격이에요!!

소고시 샤브샤브는

주말 가격 기준으로 12,900원

무제한은 17,900원

주말에는 19,900입니당

하나도 아깝지 않은

만족스런 저녁이었네용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