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오네스타 맛집 델리커리 삼색커리를 다 맛보다!

by 얌두부 2019. 1. 9.
728x90
반응형

요즘 느끼는 행복감이 

다 살로만 가나봅니다 ㅜㅜ

살이 무쟈게 찐 얌두부는

다이어트를 시작했지만 주말은 양보 못해요ㅋㅋ

점심은 카레다!!!!!!


오네스타 맛집, 델리커리 








커리전문점 델리커리는 

오네스타 3층에 있어요 

트리플스트리트보다 오네스타 건물에

더 맛집이 많은 것 같은 느낌~ 




오네스타 맛집 델리커리의 오픈시간은

11시 그리고 9시반에 닫아요 

마지막 주문은 8시 45분이에요!



알고보니 델리커리가 프랜차이즈네요~

다른 곳곳에 체인점이 있고요

수요미식회에서도 극찬을 받은 적이 있다네요 ^^





오네스타 맛집 델리커리의 메뉴판이에요 

카레와 커리는 다르다고 했던 분의 얘기가 떠오르는데ㅋㅋ

커리는 인도식 리얼 카레를 보통 전문으로 요리하고

카레는 우리식대로 만드는 카레를 말하는 것 같아요

아님 말고오~~~ㅋㅋㅋㅋ



저희는 이중에 델리커리 시그니처 메뉴 

오리지날 3색커리를 시켰답니다 



저 절인 무 직접 담그신 것 같았어요 

나이프랑 숟가락 포크 들어가 있는 

식기도 종이에 잘 담겨져 있음 



짠!!!! 드디어 3색커리가 나왔어요

이 아름다운 비쥬얼 무ㅋ엇ㅋ

오네스타 맛집 델리커리의 

시그니처메뉴인 3색커리는 

2인 기준의 양이에요 




처음에는 좀 모자르지 않을까 싶었는데

토핑이 너무 다채로워서 

다 먹고나니 배가 불렀어요ㅎㅎ

오로지 카레와 밥만 드시는 분들은

살짝 둘이 먹기에 모자르실 수도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