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파주 유명 맛집 삼고집 고기말이랑 육전 듣던대로 끝내줌!

by 얌두부 2023. 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주 아울렛 나들이를 갔다가 아주아주 만족스런 점심을 먹고 왔는데요, 파주에서 아주아주 유명한 고기말이 맛집 삼고집에 다녀왔답니다! 삼고집 위치는 파주 헤이리마을에서 5분거리에 있어요.


삼고집 파주점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3시부터 5시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주차장은 바로 앞에 있어요

삼고집은 파주맛집치면 나올 정도로 유명한 맛집이더라고요? 예전에 직동한테 여기 맛있다고 들은 적은 있었지만 방문은 처음이었어요. 저희가 브레이크 타임 전 마지막 손님이라 다 먹어갈 때 쯤엔 식당이 비어서 가게 내부를 찍을 수 있었는데요, 사실은 방문했을 때 날씨가 좀 흐리고 비도 왔다안왔다 하는 궂은 날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가게 안 손님들이 많아서 맛집이긴 하구나 했답니다.

그리고 아주 맘에 들었던 점이 있어요. 삼고집은 최고급 한우의 신선도와 품질유지를 위해 하루 판매량이 정해져 있더라고요! 믿고 먹는 음식ㅎㅎ

메뉴는 고기말이, 육전, 막국수 딱 3가지이고요, 나머지는 사이드 음식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뭣도 모르고 고기말이 2인분에 고기말이를 또 추가하고, 육전에 물막국수까지 아주 시원시원하게 먹고 왔답니다. 근데 이렇게 2인이서 먹으면 배가 터질 것 같아요.ㅎㅎ 먹는 속도 잘 계산하셔서 드셔요. 소고기라 엄청 빨리 구워져서 저희가 어느새 막 시키고 있더라고요ㅋㅋ 다른 테이블 보니까 한우된장짜글이도 많이 드셨어요. 

제일 먼저 나온 삼고집 고기말이! 솥뚜껑위에 올려진 고기말이 좀 보세요.부추에 소고기 옷을 돌돌 말은 비쥬얼. 비쥬얼만큼 맛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땅콩소스와 간장소스 둘 중에 찍어먹음 되고요, 약불로 고기 겉면만 익어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엄청 빨리 사라져요. (고기말이를 추가한 이유) 

사진은 못 찍었는데 밑반찬으로는 무김치, 양배추샐러드, 참나물, 백김치 등이 나왔어요.
고기말이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써 있으니 설명서 꼭 보면서 더더욱 맛있게 먹어주자고요~!

고기말이 추가하면서 막국수도 시켰는데, 막국수도 기대 이상의 맛이더라고요! 

그리고 육전은 시키면 바로 만들기 때문에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많이 걸렸어요. 고기말이도 다 먹고 막국수도 거의 다 먹어갈 때쯤에 마지막으로 육전이 나오더라고요. 근데 이거 꼭.시.켜.드.세.요
삼고집 고기말이도 고기말이지만 육전맛집같아요!!!  진짜 넘넘 맛있는 육전이었어요. 

얇은 고기에 얇은 계란옷이 입혀져 있는데 입에서 살살 녹아서 정말 깜짝 놀랐거든요. 갓 나온 전이라 따끈따끈해서 더 그런걸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배가 부른데도 불구하고 막 부담스럽지 않게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정말 돼지들이 따로 없었던 것 같아요ㅎㅎㅎ그리고 육전과 함께 나오는 파무침 소스도 별미예요.  질리지않고 계속 들어갔답니다.

넘넘 맛있게 먹고 온 파주맛집 삼고집이라 꼭 포스팅 하고 싶었어요.

다들 꼭 가서 맛있는 고기말이+육전 드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