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부천 상동현백 유플렉스 까몬 베트남 음식 맛집

by 얌두부 2023. 3. 14.
728x90
반응형

부천 상동현백은 유플렉스랑 연결된 거 다들 아시죠?

여기는 옷 구경하기 너무 좋아서

쇼핑하러 종종 가는데요~

저번 주말에 남편이랑 쇼핑하다 출출해서

지하에 있는 식당에 가봤어요!

 

옆에 두끼라는 식당이 있는데, 거기는 사람이 많았거든요. 상동현백 까몬은 비교적 한적해서 여긴 왜 이렇게 사람이 없을까 하면서 호기심으로 갔는데, 갔다온 후기로는 여기 입소문 나면 좋을 것 같아서 얼른 포스팅 해봐요~

 

 

지도 첨부하면서 보니까 전국에 체인점이 많은 베트남음식점이네요ㅎㅎ 어쩐지 완전 베트남 컨셉에 충실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거든요. 까몬 본점은 수원 행궁동에 있고요, 까몬 현대백화점중동점은 유플렉스 쪽 지하1층 더바디샵 바로 옆에 있어요. 운영시간은 매일 11:00부터 21:00까지고요, 라스트오더는 20:30이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예전에 베트남 다낭에 여행을 가본 적이 있는데 완전 현지식당이랑 인테리어 분위기가 똑같아서 놀랐어요. 현지 분위기를 정말 잘 살렸더라고요~

 

 

여기 마치 동남아ㅋㅋㅋ

CAMON 까몬은 베트남어로 '감사합니다' 라는 뜻이라고 해요. 

 

 

오픈키친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렴풋이 음식 준비하는 곳이 눈에 보여요. 이곳도 완전 힙하게 꾸며져 있네요. 당연히 아기의자 준비되어 있고요ㅎㅎ

 

 

2인 테이블이 꽤나 많고요, 벽 쪽으로는 4인 테이블도 있어요.  쇼핑몰 내에 있는 식당이라 전반적으로 모두 깔끔해서 더 좋았어요. 

 

 

이 사진은 진짜 동남아 식당에 앉아 있는 것 같지 않나요? ㅎㅎ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는 소스들이랑 휴지들, 그리고 접시 컬러까지도 완전 베트남 컨셉 200% 충실

 

 

부천 중동쌀국수 까몬 메뉴판을 찍어 봤어요. 메뉴판 느낌까지도 완전 동남아네요ㅎㅎ 다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저희는 까몬 수육 쌀국수/ 크림새우/ 짜조를 시켰어요. 

 

 

부천현백 중동점 까몬 수육 쌀국수가 나왔어요. 수육이 엄청 부드럽고 국물도 맛있더라고요. 아침부터 쌀국수가 먹고 싶었는데 제대로 된 쌀국수를 먹을 수 있어 넘넘 좋았답니다! 

 

 

닭목살튀김과 고민하다가 크림새우를 시켰는데요, 갓튀긴 새우에 달콤한 소스 버무린 맛. 상상만 해도 맛있지 않나요? 새우가 생각보다 더 오동통했어요! 

 

 

짜조도 완전 베트남 식인가봐요. 라이스페이퍼가 두껍지 않고 얇게 엄청 바싹거리는 식감이 좋았어요. 

 

 

부천 베트남음식 까몬식당 접시들 세상 힙한 것좀 보세요ㅎㅎ 가격도 이정도면 착한 것 같고, 쇼핑몰에 있으니까 쾌적하기도 하고 어느것 하나 빠질 것 없는 식당이었어요ㅎㅎ

 

 

정말정말 잘 먹고 갑니당! 부천 쌀국수 음식점 찾고 계시면 부천 상동현백&유플렉스 중동점 까몬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