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인천 영종도 카페 지금이곳 가족이랑 가기 좋은 카페

by 얌두부 2023. 8.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입니당!
저번주 주말 가족들이랑 같이 간 인천 영종도카페가 있어요. 영종신도시부근에 있어 접근성도 좋고, 가족단위로 가기 너무 좋은 곳 같아서 한 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천 영종도 카페 지금이곳의 주소는 인천 중구 운남로82번길 40이에요. 영종도 운남동 카페라고 검색해도 대표적인 곳인 것 같더라고요? 저번에 영종도 바위카페에 온 적이 있었는데 중간에 큰 길가를 두고 반대편에 있는 카페가 바로 지금이곳 카페였어요.
 

주차공간은 아주 넉넉하고요, 무료입니다! 지금이곳 카페 외관이 멋드러져요.  네스트호텔을 다녀온 뒤라 컨셉이 비슷한것 같다는 얘기를 저희끼리 막 하면서 들어갔는데요ㅎㅎ 영종도가 아무래도 갯벌이 있는 서해바다라 이런 컨셉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ㅎㅎ

영종도 카페 지금이곳이 좋았던 이유는 이렇게 초록초록 잔디 정원이 있기 때문이에요. 1층 내부를 통해 밖으로 나갈 수도 있어서 아가손님들이 뛰놀기에 되게 좋더라고요. 날 좋을 때는 저 외부 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겨도 좋겠고요. 

지금이곳이라고 카페 이름을 지은 이유는 과거에 연연하지 않고 바로 지금 이곳에서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지으셨다고 해요ㅎㅎ (네이버 지도에 써두셨더라고요ㅎㅎ) 

매일 10:00부터 21:00까지 운영을 하고요, 마지막 오더는 20:30분이에요. 따로 브레이크 타임은 없는데요, 클린데이라고 해서 월요일마다 대청소를 하나봐요! 감안하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베이커리카페 지금이곳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36 · 블로그리뷰 1,587

pcmap.place.naver.com

지금이곳 카페에 딱 들어서자마자 생각보다 큰 규모였고, 내부가 환해서 좋더라고요? 거울 포토존도 엄청 예쁘게 꽃장식이 되어 있어요. 마치 버진로드 입구같은 꽃장식이네요~ㅎㅎ 

이렇게 좌식 자리는 어린 아기가 있는 가족 단위 손님들의 선호도가 높더라고요? 아무래도 앉혀놓기에는 여기가 편할 것 같아요. 영종도 카페 지금이곳에는 수유실도 있고, 가족화장실도 있고, 장애인용 화장실도 있더라고요. 확실히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카페에요. 아기가 있는 가족이라면 더더욱이요!  

또 다른 포토존이에요! 

이 핑크색 문 뒤로는 다양한 미술 작가님들과의 협력을 통해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제가 갔을 당시에는 귀여운 동물이 그려진 미술품이 걸려있더라고요. 관련 굿즈도 팔고 있었는데 가격이..ㅎㅎ 

지금이곳 카페는 통창이라 답답함이 없어 아가손님들도 오래 있기 좋은 것 같아요. 요새 어두컴컴한 카페들도 많은데 오랜만에 밝은 카페 가니까 좋더라고요.

텀블러나 머그 같은 상품들도 판매중이었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보시는 것도 추천이요~

지금이곳 카페는 사실 빵도 맛있었어요. 가격도 엄청 비싸게 빨고 그러는 게 아니라서 더더욱 좋더라고요. 진짜 제가 딱 좋아하는 것들로만 채워져 있어서 눈 돌아갔어요ㅎㅎ무엇보다 소금빵 종류가 되게 다양해요!

지금이곳 카페의 메뉴판이에요. 저희 가족은 사실 커피를 즐기는 편은 아니라 음료 쪽을 선호하거든요~ 지금이곳 카페에는 음료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가족은 영종바캉스에이드란 메뉴와 지금윈터티를 주문했어요

밥을 먹고 온 상태라 너무 배불러서 두 개만 샀는데요, 기본 크로와상과 인절미크림 소금빵만 샀는데 인절미크림 소금빵 너무 맛있더라고요~ 배가 부른데도 계속 들어갔어요. 

제가 주문했던 영종바캉스 에이드예요. 위에 석류가 들어가는 게 색다르긴 했는데 아무래도 씨 때문에 음료를 먹을 때 좀 걸리적 거리더라고요ㅋㅋㅋ아래는 망고베이스 같았어요. 

두 음료 다 지금이곳 카페에서만 제조돼서 특별한 음료맛이었네요! 

한동안 수다를 떨고 일어날 때 잠시 옥상 테라스도 올라갔다 왔어요. 아무래도 옥상이라 아이들과 같이 이용할 때는 보호자 동반 필요할 것 같아요. 

옥상 테라스도 굉장히 넓죠~? 뛰어놀기 너무 좋겠더라고요!!

영종도 지금이곳 카페 저는 너무 좋게 이용하고 와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