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강남역) 메이드바이오즈 콩불 업글 버전 느낌!

by 얌두부 2018. 1. 22.
728x90
반응형

월차였던 날,

월차지만 출근날과 똑같이 기상을 해

면허장가서 분실한 면허증 재발급 받고

바로 강남으로 고고!

직장인 앙씨를 만나

잠깐 점심을 같이 먹기로 해떠용

 

 

 

오늘은 제가 먹고 싶은 걸로 골랐는데

강남역에 있는 메이드바이오즈라는 곳이에요.

요! 요 미니 후라이팬에 반해서

꼭 가보고 싶었어용

 

 

 

 

 

메이드바이오즈 메뉴판이에요

오징어와 닭불고기 중에 고를 수 있고

매운 단계도 고를 수가 있는데

1단계로 먹었는데도 맵더라구요!

저희는 닭불고기에 1단계했어요 참고하세욥!

그리고 개인당 천원 추가요금내고

치즈와 타코쌈 두가지를 다 맛보고 왔어요

 

 

 

 

오전 11시부터 밤11시까지 한다고

문에 써 있는 것도 지금 발견 *_* ㅋㅋ

저희가 앉은 쪽에 티비가 있어서

이것도 구경하고

내부구경하고 있다보면

 

 

 

 

이렇게 각종 소스들과

타코 & 치즈들이 나와요

치즈는 종류가 살짝씩 달라보이더라구요

정확히 무슨 치즈인지는 모르겠음.

사진상으로는 모자라 보일 수도 있는데

딱 싸먹기 좋은 양이여서

맘껏 치즈 녹여먹었어요

 

 

 

 

 

 

 

짜잔-

메이드바이오즈 철판은 이렇게

각종 채소도 옆에 구워먹을 수 있고요

메인 메뉴는 약간 콩불 느낌 나죠?

맛도 비슷한데 좀더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ㅎㅎ

어떻게 먹는 건지 보여드릴게요~

 

 

 

 

일단 미니 후라이펜에 치즈를 녹여녹여!

옆에 있는 각종 채소나 소시지,

 베이컨 같은 것들을

함께 펜에 녹여도 되고

나중에 타코먹을 때 올려도 돼용

 

 

 

 

이렇게 녹인치즈와 각종 채소

그리고 불고기와 콩나물을

적절하게 넣고 돌돌말아 먹으면 됩니당!!!

생각보다 훨씬 맛남 *_*!!!!!

 

 

 

 

차곡차곡

몇번씩 싸먹다보면

어느새 불고기 사라짐요....

 

 

 

 

엄청 맛있게 먹고 배가 부르긴 한데..

그래도 볶음밥 시켜주는 게 예의죠ㅎㅎ

메이드바이오즈는 셀프 볶음밥이랑

볶아주는거랑 따로 있는데

지금은 셀프밖에 없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앙씨가 열심히 볶는 중이에요ㅋㅋ

역시나 맛있음.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임ㅋㅋㅋ

 

 

 

ㅋㅋㅋ치즈를 녹이면서

얼굴을 만들거나

플레이트 사진을 올려 보여드리면

음료수나 치즈, 또띠아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강남역에서 식사하실 때

메이드바이오즈에서 맛난 밥 드시와용~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