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부평 피자 맛집 세븐스플로어 솔직 후기

by 얌두부 2023. 9. 19.
728x90
반응형

아는 지인들과 불금을 보내기 위해 부평역에서 만났어요!

아주 맛있는 걸 먹자고 하면서 선택한 부평 맛집은 세븐스플로어라는 부평피자 맛집이었답니다~! 

부평 피자맛집 세븐스플로어는요, 번화가보다는 조금 외곽에 있어요. 부평역사 앞쪽 길로 쭈욱 내려오다보면 국민은행 건너편 건물이었어요. 찾아가는 길이 그리 어렵지는 않아서 지도보고 움직이면 된답니다! 

월,화,수,목,금,토는 11:30부터 21:30분까지 영업을 하는데요, 일요일만 10:30에 오픈을 하고 21:00에 닫더라고요~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부터 오후5시까지로 동일하고요. 일요일에 방문 예정이신 분들만 오픈, 마감시간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엘레베이터가 열리자마자 식당 내부로 바로 연결되는 형태의 건물이었는데요, 세븐스플로어 내부 인테리어 굉장히 멋졌어요. 부모님 모시고 와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고풍스러운 느낌이랄까요? 거울도 많고 한쪽 창도 커서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그리고 눈에 띈 부평 5대맛집 글씨!!! 정말 인천 부평 5대맛집이 맞는지 한 번 먹어볼게요ㅎㅎ

가게 내부에 사람들이 꽉 차 있어서 제대로 찍지는 못했지만 주방 쪽 인테리어만 좀 사진에 담아봤어요. 약간 이런 느낌이다라고만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근데 금요일 밤이라 그랬던건지 직원분이 무척이나 바쁘시더라고요..정신없이 식기 두고 가시고 허겁지겁 바쁘신 게 막 느껴지더라고요. 굉장히 친절하다고 후기에서 봤는데 그런 느낌은 아니었어요ㅠㅠ

여기서부터는 부평 피자 맛집 세븐스플로어 메뉴판이에요. 보기 되게 좋은 메뉴판이었어요. 

저희가 선택한 메뉴를 알려드릴게요. 베이크 뇨끼 (한정수량/ 1일 5개) 우선 주문했고요, 사실 금 밤에 갔는데 5개가 아직 안나갔나 싶긴 했는데 메뉴 주문 가능하다해서 시켰어요. 다음 메뉴는 비스테카 포르치니 리조또

마지막 메뉴는 세븐스플로어 왔으니 피자 먹어줘야겠죠? 세이 머쉬룸 피자까지 해서 세 가지를 시켰답니다! 

다 시키고 나서 메뉴를 덮으니 세트메뉴도 있더라고요. 여럿이서 오시면 여기도 꼭 놓치지 말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식전빵으로 화덕빵이 나왔어요. 제가 구월동에 너무 좋아하는 화덕피자 맛집이 있는데 거기가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어요. 화덕에 구운 빵 진짜 너무 좋아라 하는데, 사실 세븐스플로어 화덕빵은 한 번 먹고 손이 계속 가지는 않았어요ㅠㅠ

그리고 메뉴를 주문 하고 한참을 떠들며 기다려도 메뉴가 한 가지도 안나와서 사실 조금 지루했는데요, 딱 언제 메뉴 나오냐고 물어보려고 하던 찰나에 음식이 나오기 시작하더라고요ㅠㅠ

머쉬룸 피자는 버섯과 피자 조합이라 맛이 없을 수가 없었고, 리조또도 괜찮았어요~ 근데 뇨끼는...저희 셋한테는 별로 였어요ㅠㅠ 이미 비쥬얼부터 노란소스가 좀 이상했는데 뇨끼 자체도 질퍽거리고, 다른 매장에서 먹은 뇨끼는 엄청 쫀득쫀득 거렸거든요.. 

대체적으로 짭조롬한 느낌이 강했고, 그렇다고 아주 맛없는 음식은 아니었어요. 

전반적으로 평가가 너무 좋았던 부평 피자맛집이었는데...

화덕피자집이라고 하기엔..딱 화덕피자가 중심을 잡고 있는 맛도 아니고.. 리조또도, 뇨끼도 딱히 그냥 그랬어요. 파스타를 먹었으면 좀 나았을까요?ㅎㅎㅎ 음식이 너무 늦게 나와서 서비스도 별로 였고.. 일단 저희 셋은 완벽하게 실망을 했답니다. 흑흑흑...

완전 부평 맛집 솔직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