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락앤락 도시락통 구매후기

by 얌두부 2017. 10. 18.
728x90
반응형

어느날 직장동료 손에 대롱대롱 달려오는 너란 녀석,

내 마음속에 저장~ ♡

다음 날, 동료에게 부탁해서

전달 받은 락앤락 도시락통입니다

 

 

사이즈 넘나 귀엽고요~

색깔도 취저당했고요~

평소 돈도 아낄겸

점심 도시락을 싸고 다니는 편인데

간편하게 싸기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알고보니 요놈 국민 직장인 도시락통이더만요?

구입처는 홈플러스

가격은 16,900원

라이언도시락통이 갖고팠지만

쪼꼬만게 넘나게 비싸

고민을 거듭하고 있었는데

실용적이고 예쁜 락앤락도시락통을 발견한뒤

제 마음은 요놈으로 쏠렸답니다~

2단짜리말고 3단짜리도 있어용

 

 

 

자, 그럼 어디 한번 내부를 파헤쳐봅시다!

 

 

제가 선택한 건 2단짜리,

세칸은 반찬용, 한칸은 밥, 그리고 수저통

 

 

수저통이 넘나 쪼꼬미*_*

 

 

궁금해서 열어보니 응? 이..이게 뭐야?

왜 쪼개져 있어?

"이건여. 이렇게 이렇게 하는거예여."

 

 

짜잔, 드디어 내가 아는 젓가락 모양새가 완성!

어차피 국물은 안 싸갖고 다닐거니까

젓가락만 있어도 괜차나유~

 

 

여기다간 밥 넣고 다닐거구요,

 

 

여기다간 먹을 만큼의 반찬 세가지 혹은 두가지 혹은 한 가지..ㅋㅋ

를 맘껏 담아가지고 다닐거랍니다 우후후훗

락앤락 도시락통이니까

당근 전자렌지에 돌려도

환경호르몬 나올 걱정 없고

주머니에 보온보냉이 될 수 있게

처리된 것도 마음에 들었고,

뚜껑도 압축 잘 되서

흐트러질 일 없을 것 같아 좋고~^^

끼얏 100점이다!!!!라고

 할 순 없어요-_- ( 급 반전 )

3일째 쓰면서 단점을 발견했거든요ㅠㅠㅠㅠㅠ 

 

 

 

 

하나는 작은 칸들 씻을 때 귀찮고 손이 간다는 점!

둘째는 전자렌지에 돌릴 반찬만 혹은 안돌릴 반찬으로

통일해서 싸야된다는 점! 이에요.

김치랑 소시지랑 싸면 전자렌지에 못돌리자나여ㅠㅠ....

반찬걱정이 살짝 늘어났고

설거지할 때 3분이 더 추가됐지만

아무렴 어때 들고다니기 편하닝깐~~!

 

 

 

 

락앤락 도시락통 직장인들 갖고 다니기

사이즈도 좋고 실용성도 좋아서

왕왕 추천.

대신 3단짜리사서

전자렌지용 반찬, 차가운 반찬용

따로 싸가지고 다니세용~~

구매하실 분들은

인터넷이 쪼끔 더 싸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